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헬스충을 때린 여자는 니가 처음이야

by 림츄 2020. 3. 6.
반응형

[운동뚱] 헬스충을 때린 여자는 김민경, 네가 처음이야

건강하게 많이 먹기 위해 운동하는 민경쓰

위장만 벌크업시킬 뿐 살을 빼진 않습니다

좋다!!>ㅁ<d

운동을 위해 운동화를 새로 장만!

역시 뭐든 시작할 땐 아이템ㅋㅋㅋㅋ

(그러나 며칠 안가는 것이 현실 ㅠㅠ)

☆오늘도 펼쳐지는 운동기구 세상★

그 전에 간단한 스트레칭 시작

웨이브하면서 팔굽혀펴기

1분만에 사람 쓰러트리는 게 어떻게 스트레칭입니까?

ㅠㅁㅠ

ㅋㅋㅋㅋㅋ 1초도 못쉬게 하는 헬스충 양치승

(첨엔 자연인 mc인 줄 알았..)

못들은 척 고개를 돌려보지만

아아아아악!!

반대편 귀에다 속삭임ㅋㅋㅋㅋ미쳐부러ㅋㅋ

ㅋㅋㅋㅋㅋ결국 짜증나서 일어나는 민경이다

새로운 스쿼트자세를 알려주는데

스트레칭하고 힘 다빠진 민경은 하기 시룸 짱시룸

시범 잘~봤으니 집에 가서 하겠다고 선전포고

그러나 먹힐리 없지

융통성없는 헬스충은 당당했다


자자, 자세를 바로 잡아줄게요

무릎과 발 방향이 다르다며 자세를 고쳐주는데

퐉!!!!!!!

아파서 양치승 때려버림 ㅋㅋㅋㅋㅋㅋ

민경도 놀라고 치승도 놀라고 나도 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이해되는 폭력ㅠㅠㅠㅠ

배고프거나 아프면 이성을 잃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손맛에 공손해져버린 치승치승

그 후에 그는 민경에게 복수를 할 것인가?

경도 모르게 만들어진 서스펙트 헬스영화

주연 김민경

악역 양치승

'날 때린 여잔, 네가 처음이야'

헬스충의 마음을 뒤흔드는 로보캅같은 여자가 나타났다

'절 마음에 들어하지 마세요'

밀어내고 밀어내도 운동기구 앞에 서있는 남자

도망가도 자꾸만 운동기구 앞으로 날 이끄는 남자의 집착


'제발 놔줘요'

그가 없이 5초만이라도 쉬고 싶다

'싫어! 네가 탐이 나!

싫다면서 모든 자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로보캅같은 너가!!'

한 번의 실수로 헬스클럽이란 감옥에 갇혀버린 여자

카메라가 켜진 이상 거부할 수 없다.

결국 또 그의 손에 이끌려 스쿼트를 하러 가고 마는데....

-헬스충-

2020년 절찬리 상영 중 

자자, 그만 놀고 운동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트끝내고 귀신같이 유산소시키는 헬스충

겨우 겨우 유산소까지 마친 민경은

영식이형이 꽃등심 사준다 함

마치 파리의 연인처럼 애기야, 꽃등심 먹으러 가자로 들릴만큼 설렜다

왜 운동하고 꽃등심을 먹냐구?

사실 아까 쉬는 시간에


민경은 피디 양반과 딜을 하고 있었다

저번주엔 선 운동 후 짜장면을 먹었으니

오늘은 꽃등심 사달라고//

혹시 헬스충이 반대하지 않을까 걱정인데

우쒸! 사줘! 우리 민경쓰 꽃등심 사줘!

살 빠지기 전에 사줘어어어

오히려 사주라고 역정 ㅋㅋㅋㅋㅋ

그렇게 영식이형은 꽃등심셔틀이 되었다고 한다

오로지 꽃등심 생각으로 열심히 움직였던 민경쓰

꽃등심 등장에 귀여운 미소 발사*

다행이다... 행복해보여....ㅠ

오늘도 위장벌크업을 해본다

-------------------------------

진짜 운동하기 싫고 헬스가기는 더 싫은데

민경언니 운동하는 거 보니 진짜 운동뽐뿌 옴

이게 선한영향력이라는 건가?

코로나때문에 운동가기 좀 무서웠는데 집에만 있으면 더 안될 것 같아

내일부터 동네 한바퀴 돌아볼까 한다.

안되면 다음주부터도 괜찮고, 아니면 4월부터 시작해도 좋고.

아예 코로나 끝나고 할까?

크흠크흠

여튼 운동하는 여자, 민경언니가 짱이야ddd

+

근데 나 헬창의 뜻이 헬스창ㄴㅏㅁ인 줄 알았음;;

오호, 남자들이 저런 말을 다 쓰네? 했었는데 ...

저 창이란 게 더 심한 말이었다....

지금에야 욕 먹고 헬스시궁창이라 바꿨다지만 알만한 수준 쯧쯧

그 단어없이는 못사나 봄

내 자식이 그런 말쓰면 엄마로써 얼마나.. 에휴

차라리 내가 생각했던 단어를 써

엄마 욕하지 말고 남자를 표현하는 그 단어를 쓰라고.

여혐 단어 몸속 깊이 박혀있는 한국남자들의 김준현 유민상 헬창 남 문세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