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남들은 다 아는데 본인만 모르는 얼굴천재, 송지효

by 림츄 2020. 4. 1.
반응형

[런닝맨] 남들은 다 아는데 본인만 모르는 얼굴천재, 송지효

[Runningman] Beauty Genius Song JiHyo

각자 순위를 예측하여 

1위~12위 중 예상 순위에 말을 배치하는 게임.

20대부터 60대에게 물어본 오늘의 첫번째 문제

어린 시절 이성에게 인기가 많았을 것 같은 사람이 누구일까?

여기저기서 근거없는 자신감들 뿜뿜하는 중

자막이 알아서 정리중 ㅋㅋㅋㅋ

광수와 아이들 팀원은 요새 인기많은 남돌과 남배우들임

그렇기에 상위권은 다들 광수팀이라고 생각

그 의견에 동의하는 얼굴천재 송지효

순서대로 자기자랑중인 광수팀

인기가 너무 많아 발렌타인데이 때 받은 초콜릿을

어머니와 함께 들고 왔다는 2학년 이도현

182cm의 키 덕에 농구를 했던 이도현은

여학생들이 청량음룔 주기도 했다고.

크-

역시 키 큰 남자가 짱이야

양세찬의 찐부러운 표정 ㅋㅋㅋㅋㅋㅋ

마치 진짜 받는구나... 하는 느낌이었음ㅋㅋㅋrgrg 그 마음....


이어서 지훈도 자기 자랑하긔

여학생들이 지훈을 보려고 3일동안 줄 서 있었다는

어마어마한 이야기

그, 그럴수가 있어?

진짜 너를 보려고 3일이나 줄을 서 있었단 말이야?

그렇다. 세상살며 안구정화란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데ㅠ

나같아도 보러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상인 누나들에게 인기많았던 종국조차 탄식 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런닝맨팀으로 돌아와서

묻지도 따질 필요도 없는 송지효의 인기

그런데 본인은 몰라

정작 자신은 인기많았는지 모르겠다는 지효쓰의 표정

어릴 적부터 인기와 담쌓고 살았던 사람이라

있는지 없는지 본인은 몰랐던거임

ㅋㅋㅋㅋ담지효


맞아 ㅋㅋㅋㅋ

진짜 인기많은 애들은 자기가 인기많은 줄 몰라

하하는 하하버스를 잘 알고있쥐

'모두가 그런 줄 알았는데 나만 그랬구나,

다들 겪는 건 줄 알았는데 내가 인기가 많아서 겪은거였구나-'

하고 뒤늦게서야 깨닫는 자신의 인기

막상 송지효는 모르겠다는데

옆에서 여러 증언이 나오기 시작

깻잎머리로 유명한 고등학교 졸업사진

자막 : 세상 예쁨 ♡

거기다 중학교 때는 두발 제한이 심해서

안예뻤다는 듯 이야기하는 지효

...이쁜데요? -_-

거기다 저 사진은 울다 찍은 것이라고.

??

원래 울고나면 눈 퉁퉁, 볼빨강, 엉망이지 않나요??

딱 봐도 이쁨

두발의 자유화 이전부터 예뻤던 모태미녀, 얼굴천재 송지효

결국 정답은 이러하였다

1등 송지효

추가설명을 덧붙이자면

20대에서 1위를 차지한 지코를 빼놓고

모든 연령대에서 1등은 송지효였다하더라

여윽시!!!

본인만 몰랐을 뿐 모두가 다 알고있던 얼굴천재 송지효지효>ㅁ<

여기서 끝내긴 아쉬우니 지효언니 얼굴천재 사진 좀 보고가자//

송지효 과거 사진

이 언니는 모태미녀라 과거사진 들춰내는 걸 겁내지 않아

첫 데뷔 햄버거 광고

화질이 이래서 그렇지 진짜 그대로 이쁨


나는 궁에서도 송지효를 좋아했쓰

귀염 ㅠㅠd

런닝맨 나오면서 점점 이뻐짐

개인적으로 안경 쓴 송지효 너무 귀여움

(그냥 다 귀여워하는 것 같은데요? 

네, 맞습니다)

깜찍한 춤사위

전설의 레전드 구미호 송지효짤로 마무으리!


이쁜짤 예쁜연예인 전소민 눈빛보소 이광수 광멍 에이스커플 spartace coupl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