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송지효의 손을 차지한 자!!! feat.부럽다

by 림츄 2020. 2. 26.
반응형

[런닝맨] 송지효의 손을 차지한 자! feat.무지 부럽다

중학교 때 여자남자 손잡고 축구하기 이후로 이렇게 설렌 적 처음이야,

는 거짓말이고 그냥 지효언니랑 손잡은 멤버들이 부러워서///

찌는 포스팅 ☆ 데헷 ★

전소민과의 비지니스 러브라인때문에

송지효와 함께 했던 게 잘 기억나지 않지만

그래도 누나 잘챙기고 말씀 잘듣는 남동생 양세찬 귀여워

Runningman Song JiHyo x Yang Se Chan

준멤버나 다름없는 강한나와의 투샷이 별로 안나와 아쉽다ㅠ

어쨌든 저 광수 손 너머로 지효언니랑 손잡고 있지효

세상과 단절된 송지효와 깨방정 강한나

Runningman Song JiHyo x Kang Han NA


런닝맨때문에 웃음강박증 생길 것 같은 허경환 ㅋㅋㅋㅋ

그래도 옆에서 많이 띄워주니까 알아서 하겠지 뭐

송지효랑 허경환이랑 동갑이라고 하는데 뭔가 내가 괜히 어색어색

ㅎㅎㅎㅎ

동굴지효 챙기는 건 동생 소민뿐 ㅋㅋㅋ

(동굴 속에 산다는 캐릭터하나는 얻었지만)

그냥 송지효 & 전소민이면 된거임

전소민도 미남감별사인데 요새 좀 고생이 많다ㅠㅠ

언젠간 어리고 잘생긴 미남게스트가 나올거야

그때 다시 한 번 손잡고 레이스를..!!!

우리 모두 함께 기대해보자ㅠ

정 안되면 요새 핫한 유태오라도 나와주면

우리 여성 멤버들이 얼마나 좋게요?

Runningman Song JiHyo x Jun So Min


런닝맨 내에서 역시나 내 최애 커플은 광멍인듯

에이스커플도 좋은데 연상연하커플이 더 끌리는 것 같다

일단 피지컬이 되잖아

<아, 물론 가상, 런닝맨에서 캐릭터적으로 입니다>

밖에서의 상황은 각자 알아서 하겠죠, 뭐

Runningman Song JiHyo x Lee Kwang Soo

마지막으로 송지효를 두고 다투는 세 남자

양세찬, 허경환, 김종국을 끝으로

송지효의 손을 차지한 자!!가 부러워 쓴 포스팅 끝-


kwangmong couple spartace 김종국 송지효 결혼 열애설 논란 중국 파파라치 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