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세상과 담쌓은 송지효의 자기만 사는 세상

by 림츄 2020. 2. 17.
반응형

[런닝맨] 세상과 담쌓은 송지효의 자기만 사는 세상

Runningman Song ji hyo's World

지코의 아무 노래 첼린지던가? (잘모름;)

여튼 그거 허경환이랑 함께 할 짝꿍 찾는 중

유재석이 추천한 허경환과 동갑내기 송지효

대박 놀람 ㅋㅋㅋㅋㅋ

왜 나를?! 이란 표정 ㅋㅋㅋㅋ

거기에 광수 제보

동감 ㅠㅠㅠ

나도 몰라 이게 뭔 노래여ㅠㅠ


당황스런 헛웃음 ㅋㅋㅋㅋㅋ

...과연 아무나 다 알까?

여튼 런닝맨 내에선 송지효 혼자 모르는 듯

동굴 속에 사는 송지효

여기서 소민이에게 어떻게 하는거냐 묻는 거 넘 귀엽 ㅋㅋㅋㅋ

어쨌든 송지효와 허경환의 아무노래 챌린지는 재밌게 마무리됐다 ㅋㅋㅋㅋ

(영상으로 봐야 더 재밌음)

+


물건 찾으러 SBS 건물을 돌아다녀야 되는데

게스트 강한나가 목동 SBS가 처음이라 많이 힘들것으로 예상

그런 한나의 걱정에 지효가 

너 SBS에서 라디오하니까 괜찮지 않아?라며 안심시키긔

"(언니) 저 KBS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한나는 SBS가 아니라 KBS 라디오 DJ였다긔ㅠㅠ

자기가 한 말이 자기도 기가 막힌지 쓰러지는 송지효 ㅋㅋㅋ

그렇게 많이 언급되고 축하해주고 반고정같은 강한나지만

어디서 라디오하는지까지는 잘 모르는 송지효 ㅋㅋㅋ미쳐 진짜 ㅋㅋㅋㅋ

마구 비웃는 지석진

세상과의 단절...

쉬는 시간 멤버들 다같이 하나 둘 모여 담소나눌 때

승합차에 들어가 있는다고 송합차라 불리우던 그

그런 그가 쉬는 시간에 휴대폰에 몰입 중

(이광수 옆에 주지훈이 너무 시강인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춘 춤의 노래는 알아야겠응게

우리 지효 노력했구나..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 쌓은 캐릭터가 이렇게 웃길 줄 몰랐던 유재석의 제안


ㅋㅋㅋ웃음이 최고인 재석은 계속 소통하지 말라 권유

지효는 고민이 됩니다

아무노래를 모르는 송지효에게 급 궁금

그의 MP3에 들어있는 최신 곡은?

!!!!!

!!!!!!!!!!!!!!!


여기서 진짜 미치는 줄 ㅋㅋㅋㅋㅋㅋ

너무 탑골도 아니면서 최신곡도 아닌, 내 동년배들 다 아는 그 노래

프리스타일 Y

My baby I love you so much forever you and I~♬

배경음악으로 이 노래 깔리는 순간 그 시대로 순간이동했다 진짜

미니홈피 미니홈피!!

양세찬도 아는 그 싸이월드 인기곡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미쳐

유재석은 80년대부터 지금까지 시대별 인기곡들

다 알고 있는 듯 ㅋㅋㅋㅋ멜론만렙이냐그

그런 냉동인간에게 화석인간이ㅋㅋㅋㅋ

잠깐,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말이긴 한데 그럼 송지효 왜 놀려 ㅋㅋㅋ

그래도 지효언니는 동굴에서 나와볼까

휴대폰 검색했으니까 다르지yo

----

디어 캐릭터 잡나요!!

월요커플 이후로 뭔가 캐릭터도 잃은 것 같고 멤버들이 챙겨주는데 한계가 있어서

늘 걱정됐던 송지효의 분량과 존재감이었는데ㅠㅠ

이제 되는건가?ㅠㅠ

세상과 담쌓은 보람이 있구나 (?)

제발 잘 살려서 런닝맨 분량 씹어먹었음 좋겠다 ㅎㅎㅎ


closet 김종국 강개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발언 gang gary meet runningman episode spartace coupl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