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올드보이 송지효 OLDBOY Song JiHyo

by 림츄 2020. 2. 3.
반응형

올드보이 송지효 OLDBOY Song JiHyo

잠입경찰로 인해 도둑팀들이 모두 아웃되고 광수, 지효, 재석밖에 안남은 상황

팀장 하하도 아웃된 상황에서 팀원 광수가 열심히 바깥을 돌아다니는 사이,

해커 지효는 방 안에서 암호만 풀고 있었더랬다

[Eng sub] Undercover Stealth police hacker Thieves Kwang soo Jae suck Out password

드디어 암호를 푼 지효?

....

1단계 암호를 해석하고 2단계 암호를 해석 중인 지효

Aㅏ...

다들 암호 다 풀고 잠금해제하다 경찰한테 잡혀가고 있는 중인데

2단계 암호가지고 고군분투하는 누나가 너무 무서운 광수

Love is KwangMong KwangMung Couple 광멍커플

어쨌든 1시간동안 방 안에만 있던 지효를 데리고 나가는데

hotel room sweet room out paparazzi runningman 

?


???

내가 지금 뭘 들은거지?

그러나 지효는 당당

잠시 적응기간이 필요할 것 같아 다시 방으로 데려가는 광수

아웃되는 사람을 소리만 듣고 체크해 온 쪽지를  보여줌

광수의 추가 업데이트에 금시초문인 지효 ㅋㅋㅋㅋ

ㅠㅠㅠ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 방에 가둔 사람 누구냐 

사이렌 공습때마다 몸을 숨기느라

나중엔 누가누가 아웃됐는지 업데이트를 못한 거였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팀원 광수와 함께 이제 세상으로 나가보려한다

+

광수, 올드보이 지효, 재석만 남은 상황에서

셋 중 한명은 스파이, 잠입 경찰이다

과연 누구일까?

힌트찾기 성공으로 방탄복을 입고 있던 광수가

공평하게 하기 위해 옷을 벗고 있었음

그때,


!!

핑크 물감이?!

도둑들은 파란 물감을, 잠입경찰은 분홍물감을 갖고 있었던 것.

고로 분홍 물감을 가지고 있는 광수가 경찰!

이광수씨는 오늘 잠입경찰입니다 by.런닝맨 피디

spain sub tiwan sub Hombre corriendo Tragar Amor

너무 대놓고 걸려버린 거 그냥 끝장을 내자!!

결국 잠입경찰 광수 vs 도둑들 재석&지효

กวางซูลี ซงจีฮโย คู่ สนิทสน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표에 쏴야되는데 그냥 막 쏘는 광수

일부러인가?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얼굴로 다 막는 재석

진짜 아쉽게 실패

어정쩡한 상황에서 송지효의 물총 찍-

과연 광수의 등에 닿았을까?

ㅋㅋㅋ이게 맞네?

광수도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orea movie parasite scene actor actress kiss romance

결국 상품 '욘두의 눈물'은 올드보이 송지효 것이 되었다


200202 torrent magenet korea movie parasite scene actor actress kiss romance 무료다운 첨부파일  스킨쉽장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