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아내가 인정한 비지니스 커플, 송지효 & 하하

by 림츄 2020. 1. 27.
반응형

[런닝맨] 아내가 인정한 비지니스 커플, 하하 & 송지효

Haha's officeWife Song Jihyo business couple Ha donghoon mapogu

이번 파트너 선정은 하하

뒤돌아있는 하하가 마음에 드는 여성후보분들이 나오면 됨

Haha decide on a partner. him want women front up their

근데 아직 아무도 안나왔는데 보임

kim jong kook jealousy mans moment song ji hyo angry

안봐도 훤한 상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바로 송지효

that is Song jihyo. she is best couple Kwang soo Kong yoo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이렇게 된거야ㅋㅋㅋㅋㅋ


송지효의 거침없는 찜에 하하는 이제 아무도 못건듦

이 여유로움 보소 ㅋㅋㅋㅋ

jihyo is very relaxed lover runningman sprtace couple

하지만 하하는 새로운 상대를 원하고

Haha want New partner

그 때,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방법으로 방석을 집어던지는 지효

와오-

새롭다. 너무 새로워. 등장하는 방식 새로운거 봐

사람은 똑같지만 등장하는 방식이 겁나(?) 새롭다

ㅋㅋㅋㅋㅋㅋ1초뒤가 궁금한 사진ㅋㅋㅋㅋㅋㅋ


뒤에도 눈이 달려있는 기분


하하빼고 다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HAha Except everybody fun Jon somin Ji suckjin

뒤 돌아 보세요

아악 ★

헉헉헉

전혀 새롭지 않은 지효의 등장에 질겁ㅋㅋㅋㅋㅋ

난 와이프가 있고 애도 셋이야!

나한테 왜 이래!!

I'm have wife! and three kids! ha soul ha song ha dream!!why do that?!

ㅋㅋㅋㅋㅋㅋ갑분강개리

개리한테 크게 데였다고 친한 오빠로 밑밥까는거냐그!

Gang gary is comeback runningman! news! really? certain gossip

그러나 지효의 기억속에 사라진 강개리 ㅋㅋㅋ

나도 너무 오랜만에 들어서 굉장히 낯설었음

gang gary memoriese is long long time ago opening very shame

멤버들은 몇 년만에 듣는 강개리라는 이름에 그저 웃지요

runningman member is gang gary name just fun & tears


자신한테 집착하는 송지효를 하하의 아내, 

별은 인정해주는 아이러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비지니스 커플이 아니라

하하 감시자였던 거냐긔!!!

도망가고픈 하하와 눈에 CCTV 단 지효

고은이를 위해 커플을 포기하고 하하를 단속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속반 지효와 커플을 선택하는 별사랑 나라사랑 하동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진짜 익숙해져버릴데로 익숙해진 마포구 커플

지켜보던 비마포구 시민들의 축하를 받으며

지효 & 하하의 비지니스 커플이 완성됐다

---------

개인적으론 공유나 이동욱, 아니면 서강준, 이런 잘생긴 남연옌들 나와서

지효언니랑 커플하는 거 보고 싶다ㅠㅠ 정말정말.

전소민과 송지효가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 보고 싶다그ㅠㅠ


Lee dongwook guest Gong yu Seo Kang Jun  Eunwoo Cha next runningm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