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일본남연예인은 불륜, 한국남연예인은 성추문으로 난리

by 림츄 2020. 1. 23.
반응형

일본남자 불륜 vs 한국남자 성추문, 불법촬영


인셉션에 출연했던 일본 남배우 와타나베 켄

지 백혈병 걸렸을 때 간호해준 부인 버리고 불륜여성과 재혼

근데 그 재혼여성이 유방암 걸린 사이 21살 연하 여자와 불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도 역시 부인이 아프면 간호안하고 이혼하는구나....

통계를 내면 서양도 비슷하다 하더이다

이러면 부인들이 뭘 믿고 간호하겠냐그ㅠㅠ


그리고 와타나베 켄 새끼와 첫번째 부인사이에서 태어난 딸 와타나베 안

(이혼 후 재정적 지원이 거의 없었다 함. 돈 벌려고 모델 일 시작 후 배우됨.

물욕, 성욕만 가득한 아부지를 뒀네ㅠ 지금은 절연상태)

그 딸은 자기의 커리어 덕에 뜬 신데렐라남편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심지어 연기도 못함)

지 아들 임신 중에 불륜을 저지름

불륜상대가 미성년자였을 때부터 그랬을 거라는 의심 中

아니 근데 왜 부인이 임신했을 때 그러는거야..

나 아는 형부는 진짜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그렇다는데 그거랑 그건 다른거야?

축구선수 루니도 부인 임신했을 때 성매매하지 않았나?

그럼에도 그러려니하고 다들 커리어 잘 쌓아서 부럽 ㅠㅠ

여자들은 표정 하나에도 꼬투리잡고 난린데 뭐 ㅋㅋㅋ


그나저나 아빠에 남편에, 와타나베 안은 남자불신이 생길 듯 하다.

아무리봐도 일본은 불륜의 나라가 맞는 것 같아


한편 한국에서는.... 


배트맨 김건모

단톡방 정준영

A급 주진모

차령 장동건

.

.

.

그래요.. 무슨 말이 필요해요.. 알아서 행쇼


이혼 불륜소동 K-idol k-actor sexscandals news Jang dong geon Joo Jinmo exo bts jin jungkook girls 유출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