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무도레전드] 간신최고봉 정준하 잡는 노홍철

by 림츄 2020. 1. 11.
반응형

[무한도전레전드]

정준하 왈 :

'하하와 노홍철은 간신배, 쭉정이다'

'알고보면 형돈이 네가 더 간신이야!'

'넌 내 편이지?'

자기 편 안들어주면 모두가 간신이라는 형 정준하

자기 뭐라하니 삐죽삐죽

먼발치 떨어져 객관적인 시선으로 봤더니

간신최고봉은 정준하

(굳이 멀리서 안봐도 알 수 있..지...않을...까..)


사실을 인정못하고 나만 뭐라한다고 섭섭한 

정주나안정주나늘정주는정준하

(벌써 11년 전. 시간 참..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석님에게 편들어달라고 칭얼칭얼

나의 생각을 이야기한 것 뿐이라는 그 녀석


아까 자기랑 같이 왔을 때랑은 틀리다 호소

둘이 같이 출근하셨thㅔ요?

둘이 같이 안옴

거짓말들통

자기편이 없어지자 갑자기 손과 마음이 추워진 준하는

차가운 손을 주머니에 넣어 뎁혀보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의 양쪽주머니도 편을 가르는 간신취급 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 잡는 노홍철

아무리 직설적으로 말하고 화내도 정준하는 정준하더라

이 때가 좋았지 추억에 젖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