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정형돈+하하+노홍철의 만두키스

by 림츄 2020. 1. 9.
반응형

[무한도전] 약속한대로 中에서

중국에서 빛나는 중국의 붉은 돈 정형돈

빨강색 깔맞춤

당당한 워킹, 눈만 겨우 가린 선글라스

온몸에서 뿜어져나오는 그루브

공안에서도 알아본 중국느낌

베이징에서도 통하는 미친존재감

당신이 중국인이 아님 누가 중국인?ㅋㅋㅋㅋㅋㅋ

이때 진짜 미존개오 정형돈은 짱이었지


+

그런 미존개오와 두 남자의 만두키스

중국집에서 중국옷입고 왜 만두를 입으로 옮기는지 알 수는 없음

빡빡이 노홍철과 미존개오 정형돈

이 두 사람의 뽀뽀는 어쩐지 익숙하다 ㅋㅋㅋㅋㅋ

집들이 특집에서 했었더랬지(아련)

그땐 8년동안 뽀뽀안한 김태호&유재석 박명수&달명이감독때문에,

그리고 어쩐지 너무 자연스러워서 다들 그냥 넘어간 느낌 ㅋㅋㅋㅋㅋㅋ

둘이 극과 극의 청결함을 보이면서도 이상하게 잘 맞고 스킨쉽이 많은게 요상 ㅋㅋㅋ

유돈노는 최강이었지만 ..

으음, 여튼

여기선 과감하게 다가갔지만 어떻게든 안닿으려고 애쓰는 모습이 킬포ㅋㅋㅋㅋㅋ


와는 반대로 완전 적극적인 하하

>>ㅑ!!!!!!ㅋㅋㅋㅋㅋㅋ

정형돈과 노홍철을 질투한 듯 거센.... 

정형돈 뒷머리 잡아챈 뒤 턱 잡고 눈감고 거의 완벽하게 키스하는

드림이, 소울이, 송이 아버님ㅋㅋㅋㅋㅋ

무한도전 공식 미남이었던 하동훈의 와일드함

그리고 절망하는 세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무한상사 특집에서 입으로 종이옮기기 하다가

비위약한 길이 토했다는 전설의 무한도전인데 ㅋㅋㅋㅋㅋㅋ

(박보검이나 서강준이었으면 그들도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았을까?)

이 사람들은 정말 프로야

출처 : 네이버 블로그


hadonghoon china mankiss boy kiss boylove 남남키스 남남뽀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