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강렬했던 홍현희의 더 레드 The Red

by 림츄 2019. 12. 30.
반응형

★☆홍현희 신인상 축하기념★☆

[개그투나잇] 홍현희의 더 레드

팜므파탈 홍현희의 치명적인 유혹이 시작된다....

우연히 바에서 동석하게 된 홍현희와 엘리트 장유환

예 저는 MBA 과정을 마치고 현재 경영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잘난 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남자가 잘난척하면 홍현희한테 주옥되는거야 ㅋㅋㅋㅋㅋ

엘리트라서 맞고, 유세떨지말라고 맞고,

학교 앞에서 병아리 팔고 있다했다가 맞고

점심에 뭐 먹을까 고민한다고 맞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때리고 싶어서 때리는 듯 ㅋㅋㅋㅋㅋㅋ

볼 때마다 코가 빨개져서 안타깝지만 팜므파탈을 가지려면 감수해야지 뭐 ㅠㅠ


마지막 남은 나의 치명적인 필살기로 이 남자를 가져볼게요♥

하지마요, 당신 그랬다가 오늘 나한테 앞니 다 털릴지도 몰라

격하게 반대하는 장유환

이 섹시한 S롸인으로 이 남좌, 나한테 달려들도록 만들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달려드는 남자 오우 무셔 ㅋㅋㅋㅋㅋ


남자들이여 용기내봐요~ 도전해 봐요~

홍현희,

당신이란 여자

----

욕심나는 여자, 홍현희 신인상 수상 축하기념으로 올리는 포스팅

개그투나잇은 더 레드로 인해 보기 시작했었다

진짜 홍현희라는 개그맨을 완전히 각인시켰던 코너, 더 레드

제이쓴과도 너무 잘 어울리고 보기좋아서 호감이양>ㅁ<

이제 더이상 후려치기 당하지 않고 계속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다


홍현희 축하무대 이효리 콜라보 전현무 실수 강약약강 기안84논란 남자들 이입 제이쓴 축하 영상 움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