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이휘재와 강호동의 미래를 본 족집게 도사님 feat.유재석

by 림츄 2019. 12. 28.
반응형

[쿵쿵따] 자리선정 게임하기

자리선정 게임을 위해 발씨름을 하려는데

유재석이 걸리적거리는 이휘재

자기를 밀어낸 이휘재때문에 존심상한 유재석은

갑분예언을 한다

상황극 받아주는 이휘재

이 당시 바람둥이 캐릭터였던 이휘재에게

전화번호를 버리라는 초강수를 내리는 유도사님

유재석의 뺨을 찰싹

참 별로인 이휘재의 손버릇-_-


호동도 도사님께 자신의 미래가 궁금

갑자기 커진 예언 스케일에 당황했지만

그래도 찾아온 손님을 생각해 기를 모아보는데

점괘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게 부정적인 호동쓰의 미래 ㅠㅠㅋㅋㅋㅋㅋ

하지만 미래를 개척한 그는....


, 이제 자리잡고 발씨름을 시작합시다

근데

아직도 미래가 궁금한 강호동

조용조용!! 유재석 도사님 기모으신다!!

살찐 애 하나하고

눈썹없는 애 하나

유재석 도사님이 강호동의 승리를 예언함과 동시에 시합시작

급소파묻기시전

발씨름이 어쩐지 끈적해지는 순간,

또다시 점괘나옴★ㅋㅋㅋㅋㅋㅋ


발씨름하던 강호동과 이휘재가 사랑에 빠져

결혼한다는 유도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혼은 2년ㅋㅋㅋㅋㅋ

웃겨서 쓰러진 두 사람 ㅋㅋㅋ

원초적 호기심

그러게. 도사님, 둘 중에 누가 낳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골반튼실한 호동이가 득남한다 하셨다


어쨌든 자리선정은 완료되었고요

족집게 도사 상황극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휘재와 영원불멸을 기원하는 호동

휘재가 바람펴 강호동과 헤어지는 걸로 상황극 마무리!


-----------------

유산슬의 과거, 유산슬의 전직업 : 족집게 도사


연예인들 루머 이휘재 마사지방 은폐엄폐 강호동 강부자 고두심 야쿠자 이것도 예언 남배우 남예능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