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후방주의) 사이좋은 가족, 키싱패밀리ㅋㅋㅋㅋ

by 림츄 2019. 12. 21.
반응형

[SNL] 사이좋은 가족, 보글첵스가의 키싱패밀리

Kissing Family (후방주의)

앞서 오스틴(폴 러드)은 주말을 맞이하야 룸메이트 케빈(앤디 샘버그)을 데리고 집으로 옴

아버지와 어머니의 격한 키스와 환영을 받으며 저녁을 먹으려는데 

형, 드웨인(빌 헤이더)이 밥 먹으러 마침 내려옴

헤헤 농담도~

(오스틴 눈빛 애절)

뭘 와봐?

형제간의 뽀뽀타임

케빈 : ????

입술 위에 chu 이마 위에 chu

늘 보는 엄마, 아빠지만 그저 반가움

움♥

셋이서 사이좋게 뽀뽀 x 무한반복

마지막은 아버지 이마에 쪽


기나긴 키스타임을 끝으로 드디어 밥을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밥을 가지러 간 사이 룸메 케빈의 인적사항을 묻는 아버지

오오- 아부지 같은 고향 출신인거임?

뭐라는거얔ㅋㅋㅋㅋㅋㅋ

아부지는 그냥 하고 싶은 말 한 거였음

밥 갖고 돌아온 엄마는 이 화제에 끼고 싶고

(별 얘기 아녔어요, 어머니)

그런 아내를 칭찬하며 위로하는 스윗허즈번드

이어지는 눈두덩이키스

-----ing

(사실 더 길지만 포스팅상 컷함)

드디어 기나긴 눈두덩이키스가 끝나고 일상얘기

큰 아들이 뭔갈 한다는 게 자랑스런 아버지

...자랑스러워하지마...

나 이제 무서워...ㅋㅋㅋㅋㅋㅋ

(역시...ㅠ)

우리 장남 우쭈쭈 칭찬

그리고 쪽

심심해하는 아들과 룸메 케빈에게 말 시키는 어머니

(뒤에서는 계속 뽀뽀 & 칭찬 중)


신기한 광경을 보고 있는 케빈 ㅋㅋㅋㅋ

겨우 대화를 이어가는데

하, 한방이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케빈 표정ㅋㅋㅋㅋ

케빈, 도망갈 각 재는거야?

그렇게 쉽게는 안되지

확실히 이상한 건 아나봄

아... 전통이었구나

(옛날부터 키싱키싱해서 처벌받았던 보글첵스가문의 슬픈 사연)

기승전보글첵스

그러나 단번에 보글첵스가를 이해한 케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섣불리 판단해도 될 것 같은데ㅋㅋㅋ

눈빛발사

아, 안돼

아아악1111그르지마!!!ㅋㅋㅋㅋㅋㅋ

입벌리면서 다가가지마!!ㅋㅋㅋㅋㅋ

그르지마!!!제발!!!

6+13=금

.

2*9+1


격렬한 키스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의 옅은 미소가 모든 걸 말해주는군////

(너무 격렬해서 차마 넣을 수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글첵스가에 온 걸 환영한다, 케빈

이예이!!!!!!

그리고 이어지는 키싱패밀리의 키스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싱패밀리 처음 봤을 때의 충격은 잊혀지지가 않는다

진짜 소리지르면서 본 몇 안되는 snl영상인데ㅋㅋㅋㅋ와, 진짜 ㅋㅋㅋㅋ

너무 격해서 힘들었지....ㅋㅋㅋ

그러나

반응이 좋았는지 키싱패밀리는 시리즈로 나왔다고 한다........

모두에게 충격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 키싱패밀리

보고 또 보자

(?)


한국인혼혈배우 친일파 매국노 남남키스 브로맨스 미국판snl saturdaynightlive ng비하인드 뒷이야기 논란 비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