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면제권을 걸고 제작진과 줄다리기하는 맛있는 녀석들

by 림츄 2019. 12. 16.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191206-191213 제작진과 줄다리기

산에 올라 면제권을 가져와야 하는 기로에 놓인 맛있는 녀석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가기 싫다!

그래서 생각해 낸 묘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거대한 기회

결국 떼부리는 맛녀석들을 위해

줄다리기 해주기로 한 스탭들

ㅋㅋㅋㅋㅋ민경쓰 몸무게가 65kg라는 말에 다들 빵

무슨 90kg!!! 질색하는 민경쓰

그럼 80kg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날씬날씬

뚱4 몸무게 460kg에 맞춰 8명이서 461kg를 채워나왔음

그런데

상대 선수 나오자마자 드러나는 실제몸무게

ㅋㅋㅋㅋㅋ갑자기 10kg 업ㅋㅋㅋㅋㅋㅋ

위협적인 뚱4의 기합소리에 제작진도 작전을 바꾸고

그르지그르지 날씬하다고 다 등산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


양쪽다 쓰러지고 난리남

그러나 몸이 가벼운 제작인은 바로 일어나 줄을 당기지만

우리 이십끼형 ㅠㅠ

누워서 끌려감 ㅠㅠ

1라운드 제작진의 승!

그리고 바로 시작되는 2라운드

이번엔 유민상&문세윤이 동시에 쓰러짐 ㅋㅋㅋㅋㅋ

2라운드도 제작신 승

결국 뚱4의 패배

ㅋㅋㅋㅋ비굴

계속해서 다른 게임하자니까 하기싫은 제작진은 긴급회의

우린 됐고 너희끼리해서 한 명 가라

결국 4명 중에 한 명은 꼭 가야한다는 얘기

뚱4끼리 물통 던져 똑바로 세우기 게임으로 변경하였다


모두가 실패한 가운데 이십끼형만 성공!

민경장군성공★

이제 둘만 남았다


막뚱이까지 성공해버림

김준현 등산 고고고

뚱3의 세레머니를 뒤로하고 외로이 산길을 오르는 김프로였다


다운로드 유민상 결혼 비밀 아내 여자친구 있다 없다 스태프들 토렌트 무료 250회 251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