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많이 먹는 걸 들키는 걸 싫어했던 김준현 (공감ㅋㅋㅋ)

by 림츄 2019. 12. 7.
반응형

[해피투게더] 수줍은 대식가 김준현

내가 많이 먹는 걸 누가 보는 게 싫구나?

ㅇㅇ 누가 뭐라 할까봐 싫었음

아예 단골집을 만들어 한 번에 잔뜩 사먹었다는 김신영과 달리


일단 하나를 먹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집 가서 또 먹음

원래 가게로 가서 두어개 더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애들이 2명 더 있었나?

아, 2개 더 주세요

단골만드는 신영 & 여러군데 도는 준현

나는 '김준현파'임 ㅋㅋㅋ 뭔가 부끄러///


혼자지만 3~4인분 시킴

배달이 오면 "아, 음식왔어, 좀 나가봐~" 밑밥을 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억지로 나온 척 싫은티내며 계산하러 현관으로 나옴 ㅋㅋㅋ

야~ 만원짜리 없냐? 아이 참,

그러고 나서 카드결제를 하면 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현이랑 나랑 완전 똑같아서 공감했닼ㅋㅋㅋ

덩치가 크니까 많이 먹는 걸 누가 보는게 창피함 ㅠㅠ

많이 먹는게 잘못은 아닌데...인식이 문제인가... 음...

비만인도 당당하게 많이 먹자! 예압!

김준현음주운전 초고도비만 혼자서 배달음식 시켜먹을 때 팁 햄버거 할인 세일받는 법 김준현 과거 논란 모습 사진 허각 불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