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장도연] 엄마, 아빠스타일이 이상형인 이동욱, 공유

by 림츄 2019. 12. 12.
반응형

[욱토크] 장도연이 공유, 이동욱이랑 소개팅 하면 생기는 일

토크가|토크가 하고 싶어서 소개팅 컨셉 토크

이동욱 : 엄마 같은 스타일.. (;) 제가 기댈 수도 있고.. 어쩌구 웅앵...

듣자마자 장도연 어 잠깐만.. 하고 우다다 달려가서 찰지게 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욱 ㄹㅇ 당황하고 공유는 웃겨 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 지금 세상에 시간이 몇신데 이러고 처 돌아다니고 이써어!!! 어쩌고 블라블라..


진짜 찐엄마 재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연언니 엄마한테 이런 잔소리 많이 들어봤나봄 ㅋㅋㅋㅋ)

장도연 : 너 자꾸 이럴 거면 엄마 뱃속으로 다시 들어가


아 나 여기서 또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진짜 (속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욱 : 저 ㅎㅎ 근뎋ㅎㅎ 생각해 보니까 엄마 같은 스타일 별루에요 (손사레)

장도연 : 아 정말요..? (영혼리스)

장도연이 공유 쳐다보니까

공유 뭔가 기대하는 표정으로 저는 아빠같은 스타일... 이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장도연 야 이눔의 시끼야 하면서 벌떡 일어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공유 말버릇이 아니야 인가봄

장도연 쓰러질때도 아니양 하더니 여기서도 아니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 너 아빠 담배 훔쳐서 피지 말라고 했어 안했어? 어쩌고 저쩌고..

이동욱 : (찰싹!)

별안간 세수하는 공지철씨

공유 : 적극적인 여성도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요즘 시대가 많이 바뀌었고 웅앵웅...

장도연 : 시간 되시면 결혼 하실래요? 인감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이동욱 입 앙물고 웃는거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엄마, 아빠같은 스타일의 이상형에 맞춰주는 장도연쓰ㅋㅋㅋㅋㅋ

진짜 말하는대로 다 해주는 지니같은 사람임

그러니까 도연쓰 메인 프로 하나 주라그ㅠㅠ

출처 : 다음카페 인기글


장도연 공유 망붕 터짐 공유 눈빛보소 연애 브로맨스 이동욱 공유 터치 모음 bromance 그런 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