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런닝맨] 지효누나 비행기 태워주는 광수 동생

by 림츄 2019. 12. 3.
반응형

[런닝맨] 아무렇지 않게 송지효 비행기 태우는 이광수

191201 RUNNINGMAN 불신과 함께

-----------

원하는 돈 액수에 동전 던져넣기 게임을 하는데

갑자기 송지효 차례에 어시스트를 자청하는 원아이즈잭 광수

누나 손잡고

자기 다리에 태움ㅋㅋㅋㅋㅋ

근데 광수의 다리가 너무 길어 허우적대는 송지효

그 모습을 살발한 표정으로 예의주시하는 김종국

ㅋㅋㅋㅋ망붕러는 또, 굳이 삼각관계를 만들죠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준비완료★

키만큼 발도 길어서 송지효 상체 다 잡아먹는 광수발

이제 딱! 동전을 집어던지는 순간에 갑자기 발움하는 이광수

지금 광수는 꼴찌라는 압박에 게임을 망쳐버리려고 함

그래서 순진한 지효누나를 이용하는 중 ㅋㅋㅋㅠㅠㅠ

폭력적이지만 단순한 누나, 송지효

개구리 광수 덕에 결국 실패

방해하려고 일부러 발돋움 한건데 그걸 잘 모르는 착한누나, 송지효

왜 하필 그때 발을 움직였냐며 그냥 찰싹 때리는 것으로

ㅋㅋㅋㅋ이렇게 바보케미가 좋아서 내가 광멍커플을 못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임자있는 이광수와 친남매 케미 송지효임을 알지만

그냥 이런 투샷이 귀여움

누나 비행기 태워주려 굳이 나서는 광수도

아무런 거리낌없이 타는 지효누나도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겁나 열심 ㅋㅋㅋㅋㅋ

개구리 광수 위에 진지한 표정보소


그렇게 진지했는데 광수때문에 실패해서 짜증한가득

발로 찼어, 나를!

발을, 발을! 이 개구리 광수가!

긴 다리 위에서 허우적대는 누나를 보며

개구리 광수는 그저 웃지요. 물론 나도 웃구유

누나만 보면 장난치고 싶은 광수와 받아주는 송지효 남매 케미,

놓치지 않을거에요!+ㅁ+d


kwangmong couple songjihyoxleekwangsoo hug moment position spartace couple kiss date noona 이광수 이선빈 결별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