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무한도전] 그리워서 꺼내 본 박★돈 라인

by 림츄 2019. 12. 1.
반응형

★ 정형돈 복귀 기념 박돈 라인 포스팅 ☆

 - 아주 예전에 모아뒀던 박명수 ★ 정형돈 캐미짤들

Go!

 

자기 위주가 아니면 늘 재미없다하지만

진짜 재미없을 때도 구박하는 명수옹

 

 툭하면 퉁퉁하다고 호통치고ㅋㅋㅋ

 

텃세부려서 관둘까 말까 고민 참 많이 했지만

 

캐릭터 살리라고 말 걸어주기도 하고

 

막상 형돈이가 웃기면 누구보다 잘 웃어주는데다

 

 은근히 옆에서 알뜰살뜰 챙겨주니

(물론 MC유 견제용으로 챙겨줌 ㅋㅋㅋ)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사이가 되었다.

 제스쳐만으로 통하는 사이 ㅎㅎ

 전설의 레전드, 중국집 

 물론

 

명수의 물건이 없어졌을 때는

 

바로 의심ㅋㅋㅋㅋ

 

도벽있는 돼지 ㅋㅋㅋㅋㅋㅋ 

계급내려놓고 몸싸움

질서없는 남자들

 그래도 칭찬해줄 건 칭찬해준다

친한 것 같은데 어색한 두 사람 ㅋㅋㅋㅋ 

 

옛날부터 음식같은 걸 잘 안주는 무한도전이라 땅에 떨어진 라면 주워먹는 형돈이를 보며

측은 -_ㅠ

 그냥 먹으라고 줌 ㅠㅠ (감동)

 

감사해하며 야무지게 먹는 도니다//

-----

뭔가 안맞는 것 같으면서도 서로 되게 챙겨주는 박 ★ 돈 라인(빡돈 아님)을 참 좋아했다.

 무심한 듯 챙겨주는데 둘이 함께 공동진행하면 좀 보기 힘든.. 뭐..뭐지?

 캐미는 돋는데 성향이 안맞나? ㅎㅎㅎㅎ

 그래도 너무 좋았던 박돈 라인이었다


박돈라인의 시작

머리좋은 동생 도니를 향한 애정

 

 

 

서로 챙기는 데 왜 둘이 함께 할 땐 긴장될까 ㅋㅋㅋ 

 

 

정말 그리운 추억이다


박명수 정형돈 새로운 예능에서 MC 호흡 유튜브 진출 논란 레전드 무한도전 불화논란은 없는듯 어색한뚱보 정형돈 몸상태 부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