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자꾸만 송지효가 걱정되는 김종국

by 림츄 2020. 2. 3.
반응형

[런닝맨] 자꾸만 송지효가 걱정되는 김종국 

Kim Jong Kook always worried about Song Ji Hyo

소민이가 해커라 잘 할 수 있을까 싶다가

타팀의 해커가 송지효란 생각에 안심하는 종국

ㅠㅠ

송지효는 곧 올드보이가 됩니다

다른 팀들이 하나하나

암호를 풀어가는 사이

하나도 못 풀고 동생 광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지효

그러나 광수도 브레인이 아니었습니다!!!

포기하고 나가버림


생각보다 잘 풀어나가는 소민이 

가 너무 부러운 광수 ㅋㅋㅋㅋ

지효, 하하, 광수가 한 팀

김종국 너무 빵터진 거 아니냐그 ㅋㅋㅋㅋㅋ

Eng sub) Kim jong kook smiled out loud at Song ji hy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팀 해커가 지효인 덕에 계속해서 안심하는 종국


새로운 암호가 나왔는데 이게 뭐지?

그러나 브레인 해커 전소민이 풀었다!

암호풀고 내용확인만 하면 끝인데 자꾸 생각나는 그 사람

Only jihyo thinks Kim Jong kook

ㅋㅋㅋㅋㅋ송지효!ㅋㅋㅋㅋㅋ

송지효가 이걸 푸는 건 말이 안돼!

상대팀 해커라고 안심은 했지만 암호가 어려울 수록 생각나는 그, 송지효.

너무 어려운 암호에 마음 한 구석에 걸리는지 계속 송지효를 언급한ㄷr ㅋㅋ

도움주지못해 안타까운지 암호푸는 내내 송지효만 생각하는 김종국이었다 

feat. 이거슨 망붕자의 망상



spartace couple moment love them Because it's a sweetheart gary's wife son 개리 아내등장 출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