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슈돌] 때리고 호 해주고 뽀뽀하는 도연우&도하영 남매

by 림츄 2020. 2. 24.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200223 도경완&장윤정 주니어즈

부산에 놀러온 도트리오 도경완 & 도연우 & 도하영

아빠보다 먼저 깨어나 하영이 살피는 오빠 도연우

까꿍까꿍

참 잘 웃는 하영쓰>ㅁ<

연우는 호텔 미니바에서 음료수를 꺼내 마시고ㅋㅋㅋㅋ

하영이 것도 꺼내 먹기 쉽게 컵에 따라 준다

아빠가 잘 하니 아들도 잘하네 (내가 괜히 뿌듯)


부산에 놀러와 호텔생활 해보니

역시 호텔이 짱 좋고 편한 도경완

그런 호텔과 잘 어울리는 사람은 뉴규?

나아아아아~~

알아들은건지 뭔지 '나'라고 외치는 하영이 ㅋㅋ귀엽//

연우도 호텔과 어울리는 사람은 '나'라고ㅎㅎㅎ

아니야111

호텔에 어울리는 사람은 오빠가 아냐

싶은지 갑자기 연우 허벅지때린 하영

첫 하극상(?)에 다들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 웃겼음

도트리오 모두 정지

미안, 바로 호~ 해주고 뽀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상황이 재밌었는지 이번엔 장난스레 때리고

또 호~해주고

뽀뽀 ㅋㅋㅋㅋ

이 사이좋음이 언제까지 갈까.......

연우, 하영이도 곧 현실남매가 되겠지?


자, 이제 씻고 부산구경을 해볼까요?

벌써 신난 하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우오빠가 세수시켜주는데 혀 내밈 ㅋㅋㅋㅋㅋㅋㅋ

낼름낼름

혀까지 깨끗히 씻고 싶은 하영이의 마음이 아니었을까?

재밌나보다ㅋㅋㅋㅋㅋ

계속 혀내밀고 장난치는 걸 보니 ㅋㅋㅋㅋ

(포스팅하면서 광대승천)

어쨌든 즐거운 세수를 마치고 BTS 지민의 단골분식점에 감

아직 매운 걸 접하지 못한 하영이에게

떡볶이를 줘보았다

!!!!

.....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는 그동안의 도하영 먹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접해보는 매운맛이 충격이었는지 

[일시정지]

정말 정지화면처럼 멈춰있었음 ㅋㅋㅋㅋㅋ

우리 하영이 매웠쪄요?

매운맛에 혀가 놀랐는지

다시 한 번 입맛 다시며 일시정지 끝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더 크면 먹자, 하영아 ㅎㅎㅎ

------

연우도 하영이도 너무 귀엽다///


comback is superman do hayoung exo chen wife son daughter ganggary meet songjihy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