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송지효, 전소민, 강한나 ⓡ미녀삼총사ⓡ 합체

by 림츄 2020. 2. 24.
반응형

[런닝맨] 송지효, 전소민, 강한나 ⓡ미녀삼총사ⓡ 합체

Runningman Song JiHyo Jun Somin Kang Hanna Beautiful trio

서로의 시간을 뺏고 빼앗기는 레이스 중

(시간이 적은 사람이 높은 사람 떼면 오히려 시간이 까임)

1위인 김종국의 시간을 잡기 위해 연합을 해야하는 상황

손을 잡으면 연합이 된다

높은 순위권의 하하 등장

시간이 1시간도 남지 않은 한나, 소민, 지효까지 데려옴

(지효 챙기는 소민ㅠㅠ)

일단 광수를 다같이 잡아서 시간이 얼마없는

세 명의 여성멤버들에게 나눠주고 김종국을 잡으려는 계획

(잡은 사람의 시간의 반을 나눠가질 수 있다)

이미 합체된 그들

덤벼덤벼!


궁지에 몰린 광수는 시간을 안빼앗기려

김종국을 팔아보지만

소용없음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하하는 소년가장이니까

시간없는 소녀들에게 시간을 나눠주고 싶은 마음

그러나 혼자선 광수를 감당할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갑분미녀삼총사

맞는말이긴 한데 갑자기 미녀삼총사라니ㅋㅋㅋㅋㅋㅋㅋ

Haha's Angels?

소녀들의 가장 하하가 돌진하고

행여나 시간을 못나눠줄까 손 잡으라며

가장노릇 제대로 하는 꼬마대장 ㅠㅠ

시간 앞에서 저돌적으로 변해버린 그들ㅋㅋㅋㅋ

(엔젤이 아닌데?)


엇!

하하와 손이 떼어진 순간

광수의 이름표를 뜯은 하하

...허..헐....

강한나의 망연자실한 표정 ㅋㅋㅋ어떻게 해 ㅠㅠ

미녀삼총사 당황

아..ㅠㅠ

ㅠㅠㅠㅠ

결국 하하만 광수 시간의 반을 획득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젠 아무렇지 않게 자신들을 미녀삼총사라 지칭하는 미녀들

하하가 미녀삼총사라 했을 때 그 누구도 웃거나 반박하지 않은 그들

왜냐면 미녀가 맞으니까 ㅋㅋㅋㅋㅋ

아쉽다 더 보고 싶었는데ㅠㅠ


그렇게 시간이 다 되어

전소민, 강한나는 차례대로 아웃이 된다

ㅋㅋㅋㅋ미녀 삼총사 중 두 명이 탈락했으니 이젠 미녀 2총사

나머지 미녀1총사의 송지효는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화제의 런닝맨 스핀오프 영화 [미녀삼총사]

많은 시청바랍니다ㅋㅋㅋㅋㅋ

주연 송지효, 전소민, 강한나

남배우론 요새 유태오가 좋네////

나머지 두 명도 미남배우로 채우면 된다★데헷


서강준 차은우 박해진 케미 커플 runningman movie 시사회 제작발표 spartac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