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1호가 될 순 없어] 커플룩입는 팽현숙&최양락 부부

by 림츄 2020. 5. 21.
반응형

개그맨 부부들 사이에서 이혼이 없는 이유

'1호가 되기 싫으니까'

예고편만으로 빵 터졌었는데 어제 진짜 ㅋㅋㅋㅋㅋ

예전 SBS '자기야' 때부터 범상치 않았던 팽현숙 부부의 이야기

[1호가 될 순 없어] 커플룩입는 팽현숙&최양락 부부

최양락을 데리러 온 팽현숙

잘 보니 옷이 커플 느낌이라는 박형준

(두 분.. 커플맞는데요... ㅋㅋㅋㅋ)


알고보니 커플룩 맞춰 입은 팽락 부부

최양락이 옷을 잘 입는 타입이 아니라

맨날 뭐 입냐 물어봐서 팽현숙이 커플룩으로 맞춰주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안들지만 입는다는 최양락

그러나

하와이안 셔츠에

체크무늬 난방에

시상식에선 정장맞춤까지!!ㅋㅋㅋㅋ

그거에 과감한 애정행각 ㅋㅋㅋ

솔직히 진짜 싫으면 안입었을텐데

별 불만없이 입는 것 같아서 신기했다

그리고 보기에도 너무 좋았구//


토렌트 무료다운 토렌트킴 새주소 예능 무료다운 팽수희 사업 남양주 순대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