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무한도전] 차태현을 향한 1인자의 말실수

by 림츄 2020. 9. 21.
반응형


때는 2007년 알래스카 특집.

 일찍 와주길 바래와 더불어 게스트 차태현이 등장했지만!!

  10여분 동안 MC유의 진행 중독으로 한마디도 못한 게스트.ㅋㅋㅋㅋ

뒤늦게 눈치챈 MC유가 드디어 질문을 건넨다.

  

유재석 "좋은 소식이 들리더라고요!" 

 유재석 "결혼 하셨죠?"

 차태현 "???" 

작년 6월에 결혼함 ㅋㅋㅋㅋ

  작년 6월 얘기를 2월에 해주는 센스!! ㅋㅋㅋㅋ

어떻게든 토크를 끌어가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 

  +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다급하게 영화 얘기 물어본다

  

유재석 "복면강도 영화 찍으셨죠?"

 

복면강도!

  복면강도!!

  

복면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추웠나 봄. MC유가 실수를 ㅋㅋㅋㅋ

 

 무한도전 매니아 차태현.

   

 지하철 대결때부터 무한도전에 나오고 싶었다는 차태현은

 

결혼했다고 나오기는 그래서 

영화 복면달호를 찍었다고 한다ㅋㅋㅋㅋ (넝~담)   

거기다 형돈아, 놀자까지 시청하고

무한도전을 정말 좋아한다고 

오와~ 장난아니다!

 무한도전 나오려고 영화 찍고 도니도니 형도니 특집 편도 보다니!

정말 차태현씨는

 무한도전 매니저시네요!!

 ----------------

 날이 추워서 그랬는지 실수 3연발한 MC유 ㅋㅋㅋㅋ

 이 때 진짜 에블바리 귀여웠다//

 

무한도전 레전드 에피소드 다운로드 무료 torrent 2007년 전부 2008년 전부 첨부 노홍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