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런닝맨] 가장 따뜻한 말, 멍돌 feat.반칙자매

by 림츄 2021. 4. 28.
반응형

브로맨스는 가라! 이젠 씨스블링이다!

Sisters + Sibling = Sisbling

 

 

가장 따뜻한 말, 멍돌

.주연 : 송지효, 전소민.

 

 

세상과 담쌓은 여자, 송지효 Song jihyo

세상을 사랑한 여자, 전소민 Jun somin

극과 극의 여자가 게임에서 만나

적극적인 러브개구리(소민)의 간지럽고 오글거리는 반칙에 물들다

-

승부욕이 불러낸 반칙, 그리고 THE LOVE

담을 허물고 나온 담지효와 러브개구리 돌소민의 좌충우돌 반칙스토리

반칙하다 껴안고 뽀뽀도 하고 그러는거지 뭐

 

++++망상풀가동++++

간질간질하고 오글거리는 걸 싫어하는 지효의 약점을 제대로 파악해 강하게 공격하는 소민

 

게임하다보면 껴안기도 하고 뽀뽀도 하고 그러는거지

더러운 콧수염 하하랑 톱스타 버틀러 광수가 뽀뽀했을 땐

솔직히 좀 질색하기도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왜 이 언니들은 보기 좋으냐

알 수 없는 청량감 ㅋㅋㅋㅋ

너만 뽀뽀하냐? 나도 한다!

눈에는 눈, 볼에는 입술로! ㅋㅋㅋㅋㅋ

담지효라고 놀리지 마시라. 할 땐 더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있게 달려드는 지효에 당황한 소민ㅋㅋㅋ귀여워ㅠㅠ

나 지금 망상으로 시나리고 오조오억개 씀.

단지 글로 써내질 못할 뿐 ㅠㅠ

어릴 적에 책을 많이 읽었어야하는데.. 커흡

'언니, 나 미워하지 말아요....'

밀어내는 지효와 매달리는 소민 캬

영화 제작사님덜, 뭐하십니까.

대세는 여여케미라그여!

멍지효x돌소민

'악 소민아-'

그런거지 그런거야

러브개구리의 러브빔 파워 ☆

결국 소민을 받아들이는 지효

이렇게 소며드는거야 ㅋㅋㅋㅋㅋ

영원하라, 멍돌

찬란하라, 멍돌

멍돌은 사랑이고 믿음입니다.

R-Man

퀴어드라마 여여커플 퀴어영화추천 런닝맨 moment 이광수 하차 건강 광멍 kwangmong mongdo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