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드디어 만났다! 스우파 ♡ 스개파 Street Woman Righter

by 림츄 2021. 11. 3.
반응형

여러분!!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가 드디어 만났습니다!

잔치잔치열렸네~~ 새아침이 밝았네~~♬>ㅁ<

풍악을 울려라!!!! 으쌰! 으쌰! 으쌰! [대충 전우치 신나는 BGM]

잠깐, 와이 아이엠 쿠롸잉?ㅠㅠ

너무 좋잖아ㅠㅠㅠㅠ

솔직히 스우파는 주요장면 짤로만 보다가 스개파로 인해 제대로 정주행했...

늘 다 끝난 후에 그제서야 빠지는 편이라 하하하.

작은 스개파, 그 끝은 와씨 개그우먼&댄서 언니들 ㅈㄴ 멋있어!

나보다 어린 언니들 진짜 겁나 완전 짱 멋있어!!!

이러면서 두 팀이 만났으면 좋겠다란 생각만 하고 있던 중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파이널 방청객으로 나타난 스개파 멤버들!!!

W...Wow... 역사적인 투샷을 보는건가?! 두근두근

그리고 보고 말았지!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 & 치킨은 양념보다 프라이드구먼의 리더 뭡니카

PROWDMON MONICA LIP J DIA KAYDAY HAM.C HYEILY ROSY

---------------------------------------------------------

댄서들의 선생님 모니카와 개그계의 화석 김혜선의 만남

크럼프를 슬럼프로 승화시켰던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묻고싶다 ㅋㅋㅋㅋㅋ

아직도 내 머릿속엔 서태지의 컴백홈이 비지엠으로 흐른다.....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 & 허니JYP

HOLYBANG HONEY J LO-A JANE HERTZ TARO MULL BELLE EEVEE BECCA

---------------------------------------------------------------

가방도 빠질 수 없지

코카엔버터의 리더 리헤이 & 에헤이

COCANBUTTER RIHEY ZSUN GAGA BICKI JILLIN BEEBI

------------------------------------------------

알고보니 두 사람은 서로 친구의 친구라고 함

에헤이는 그 친구 결혼식 사회보고 리헤이는 그 결혼식 축가하고 그랬다함.

오오오오 이런 인연이///

원트의 리더 효진초이 & 아이돈 원트의 리더 혀긴초이

WANT HYOJIN CHOI MOANA ROZALIN LEE CHAEYEON EMMA

---------------------------------------------------------

이름부터 신박해 ㅋㅋㅋㅋㅋ

혀긴초이는 정말 상상이상 ㅋㅋㅋㅋㅋㅋ

스우파보면 효진초이는 뭔가 진짜 으른같은 느낌

훅의 리더 아이키 & 훅 감의 리더 아이킼킼

Hook 아이키 뤠이젼 오드 예본 효우 성지연 선윤경

--------------------------

터치 마 바레~~~

내면의 아름다움

라치카의 리더 가비 & 라치카치카푸카푸카$&@$ 가리비

LACHICA GABEE SIMEEZ RIAN H1WON PEANUT

-------------------------------------

그리고 강다니엘 오마주 손다니엘

엔조이커플 덕에 스개파가 탄생했다 다시 한 번 고맙스뮤ㅠㅠ

그 덕에 더 많은 개그우먼들을 알게 됐어쓰뮤ㅠㅠ

프라우드먼의 립제이 & 치킨은 양념보다 프라이드구먼의 립서비스제이

립서비스제이의 립서비스를 립제이도 받았을까?

진짜 친절하게 립서비스해주시던데// 나도 받고 쉽...

YGX의 예리 & 존예리

대한민국 B-girl 예리와 비보잉 출 때마다 얼굴이 사라지는 존예리

라치카 피넛 & 라치카치카푸카푸카 도넛

둘 다 완전 HAPPY바이러스임 >ㅁ<

어쩜 이렇게 해맑고 밝고 귀여울 수 있음?

두 사람 다 해피해피하게 웃다가 본업에 충실할 때 존멋ddd

코카엔버터 제트썬 & 제로투썬

제트썬의 카리스마, 제로투썬의 광끼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

+

이렇게 스우파와 스개파의 만남을 기쁘게 모아봤는데요,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다!!

방송국에서 제대로 만나보자!!!!

물 들어왔을 때 노 좀 저을 줄 아는 MNet이 

스우파 갈라토크쇼를 열면서 스개파 멤버들을 특별초대함!!

....나 죽어... 미쳤어 미쳤어ㅠㅠㅠ

린정이도 왔ㄷㄷr-----------

리정이랑 린정이 만나는 거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보는건가요?ㅠㅠ

다음주에 꼭 보고 말거야!

웨이비의 노제와 웨 입이 그렇게 툭튀어나와있어의 노이로제

WAYB NOZE 돌라 안쏘 리수 규리안

-------------------------

거기에 쁠라스로

장안의 화제 노제와 노이로제(홍현희)가 드디어 만남ㅋㅋㅋㅋㅋㅋㅋ

춤실력도 얼굴도 꼭 닮았다는 두 사람의 투샷을 드디어 볼 수 있는건데

시간 괜차나여?

네 전 괜찮아여 영상 다운받아서 움짤 남길거에여

그리고 카이보다 눈에 더 띄는 예쁜 댄서로 이름을 알렸던 노제의

활약상을 패러디하는 노이로제도 볼 수 있슴돠!

어쩌다가 엠넷 홍보같이 되어버렸지만 그거 아닙니다.

그냥 스우파랑 스개파가 만나는 게 좋아서 그럼 ㅋㅋㅋㅋㅋ

여자들끼리 노니까 너무 재밌잖아////

꼭 보고 말거야!

KOREA DANCER MODEL 꽁냥꽁냥 비하인드 BLOOPER COUPLE 남자친구와 나이에 대해서 가족관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