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레전드] 무한도전 비난하는 박명수

by 림츄 2022. 11. 14.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2007년,

정통토크쇼가 하고싶었던 박명수

요새 예능프로그램에 대해 신랄한 비난을 한다

정통토크쇼의 필요성을 느낀 박명수

그냥 까불고 웃기고 몸개그만 하는

요새 예능 버라이어티를 비난

잠깐만요.

지금 한마디로 무한도전을 얘기하신건가요?

(까불고 웃기고 몸개그 ㅋㅋㅋㅋ)

Aㅏ....

 

명수옹은 아무런 말도 할 수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도 초창기의 저런 풋풋한 느낌이 그립구만

예전 무한도전 레전드 무료로 다운로드 파일첨부 합니다 2007년 게스트목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