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청담동에 350억짜리 아파트 생기면 사실? 안사실?

by 림츄 2022. 12. 9.
반응형

여러분 그거 아세요?

2024년 하반기 청담동에 들어설 예정인 

"워너청담(ONE.R) 슈퍼 펜트하우스"

가 무려 350억이랍니다!!! WOW

부동산 하락이니 뭐니 해도 알짜배기인 곳은

후덜덜하구만요 0ㅁ0;;

 

사실거냐 안사실거냐 물어봤지만

살고 싶은데 돈이 없는거잖아요, 그죠?

물론 취향차이도 있겠지만유.

저는 왜 돈이 없을까? 왜 350억이 없을까? 생각하다보니

어느새 계속 없는채로 나이만 먹었..

우울한 얘긴 접어두고 집 구경이나 하자그요잉

펜트하우스가 보이는 워너청담 사진

여윽시 펜트하우스엔 수영장이지.

안그렇습니까? 이야-

예상 조감도대로 지어진다면 환상적이겠구먼

그동안 최고 분양가 아파트로 꼽혔던 곳이

'에테르노청담'인데 여기보다 50억원 높은 금액이랍니다

다 청담이야 죄다 청담이야 흥칫뿡

에테르노 청담은 처음 듣는 느낌이었는데

알고보니 '아이유'가 분양 받은 걸로 유명하대유

아아- 거기, 알지 알지

(모름)

만찬을 즐겨도 될 법한 식탁

 

 

 

 

현재 분양가는 그랜드 타입 세대 120~ 250억원이고

역시 꼭대기층인 슈퍼펜트하우스 350억원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비싼데 당연히 층간소음 없겠죠?

요새 비싸고 좋은 아파트들도 층간소음 심해서

난 그게 제일 걱정입니다

이런 걸 괜한 걱정이라고 하죠 ㅋㅋㅋㅋ

전체 세대가 16세대라 층간소음 걱정은 

좀 덜어도 되지 않을까요?

매번 언니와 돈 많으면 어떤 집에서 살자, 살고싶다 

이런 얘기를 하다가

요샌 신축아파트가 더 층간소음 심하다더라~

전원주택에서 살아야하는 거 아니냐- 걱정, 걱정~~

하는데 언니가

"솔직히 그 정도 돈 있는데 집에 얼마나 있겠니..

나가서 놀고 있겠지..."

아아..

그럼 여기 사는 사람들도 맨날 나가있겠구나..

그렇구나....

나가면 돈이라 집에서 노는 건 나뿐이었구나...

....그랬다구요

 

층수에 따라 조망권이 달라져서 분양가도 차등 적용한다니까

다들 유의해주세요//호호호

미리 펜트하우스 찜 ★ㅋㅋㅋㅋ해놓긔

워너청담의 가장 큰 특징이 바로 '스카이 개러지'래요

뭐? 스카이 앨러지? 하늘 알러지?

알러지가 아니고 개러지요!

차고를 뜻하는 영어 단어입니다 Garage

또 나만 몰랐지 나만 몰랐어

스카이 개러지는 지하 주차장과 별도로 슈퍼카 전용 리프트를 통해

집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인데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고 합니다

하긴 여기 사는데 슈퍼카 2, 3대 정도는 다들 갖고 있겄죠

집 앞 주차 개꿀

저는 지금은 차가 없어서 괜찮고요,

나중에 주차문제로 속썩으면 고려해볼게요

넓은 공간과 드높은 층고높이

청소는 내가 할테니 제발 살게 해주세요ㅠㅠ

몇 평인지는 모르겠지만

100평은 무난하게 넘겠쥬 뭐

1000억짜리 펜트하우스를 구경해봤지만

거긴 외국이고 막상 한국에서 350억짜리 아파트가 나오니

진짜 신기합니다 와

근데 생각보다 이름이 짧네요

'뉴그레이트리버파크리치넵튠하이클라스워너청담'정도는 될 줄

근데 여긴 누가 살게 될까요?

정치인? 재벌? 신흥재벌 연예인?

어떻게 될지 2024년에 봅시다 ㅎㅎㅎ

한국에서 제일 비싼집 비싼아파트 럭셔리 아파트 구경하기 매국노 친일파 사는 사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