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유용

악세사리 아이쇼핑할 때 사이즈 알아보기 유용한 사진

by 림츄 2022. 12. 17.
반응형

라떼는 악세사리하면 미니골드였...

하지만 그 좁은 가게안에서 사장님과 단둘이 있다가

마음에 드는 게 없다고 그냥 나오기 그래서

인터넷쇼핑을 시도했는데

그때마다 사이즈를 몰라 늘 애매했음.

오오~ 상세정보보며 이거 느낌 괜찮다!!

하고 주문하려다

착샷이 뙇!

자라 귀걸이처럼 된 적이 여러번 있었더랬지.

그럴때마다 사이즈가 좀 잘 정리된 이미지샷 같은 걸 찾아보곤 했는데

딱히 만족스러운 게 없었음.

그러다 얼마전에 발견!

ㅎㅎㅎㅎ

이건 두고 두고 유용하게 쓸 수 있겠어!싶어 포스팅하긔

 

<다이아몬드 알맹이 크기>

큐빅? 보석, 원석 크기비교로도 볼 수 있을까유?

pt, ct, 단위가 뭔지 잘 모르지만

언젠가 우리 엄마 사주고 싶다

 

<귀걸이 mm사이즈>

귓볼에 얼마만큼 차지하는지 알고 싶었다

근데 귀걸이를 너무 가운데 뚫어놔서 뭘해도 어울리지가 않...ㅠㅠ

 

<링 귀걸이 사이즈 눈으로 보자>

버스 손잡이 귀걸이가 76mm였군 ㅋㅋㅋㅋㅋ

난 12mm가 가장 무난해서 많이 찾음.

(하지만 하고 나갈 곳이 없어 사진 않지 크하하하..ㅠ)

 

<목걸이 사이즈에 따른 길이>

이게 맞는 말인가 싶은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사이즈를 알아도 내 목에 어떤 길이로 다가오는지 함 봅시다

물론 난 목이 두껍기때문에 좀더 짧아지겠지만

목걸이 길이 착샷을 알 수 있으면 유용하다

이번에 미국 주식이 로켓타고 달에 가면 그때 하나 장만해야지

그러니까 이제 그만 내려가라ㅠㅠ

괜히 분위기 휩쓸려서 주식했다가 아무것도 못사고 있잖니

갑분주식

귀걸이, 목걸이, 악세서리 인터넷 쇼핑할 때 유용한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