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유용

인스타그램 생일갖고 장난치면 안됨 (재고요청 해결 메일)

by 림츄 2022. 5. 5.
반응형

5월의 어느 날,

평소처럼 인스타에 들어갔더니 갑자기 생일을 추가하라더이다.

우리 사이에 뭔 생일?

여기 가입할 때 메일이나 뭐 이런거 해갖고 다 알텐데 왜 또?

↑↑↑↑↑

비지니스나 반려동물 등에 사용된 계정인 경우에도-...

여기까지만 읽었음.

이것이 디지털 세계의 문제점이여. 집중력도 짧아지고 끝까지 읽질 않어.

뭐 어쨌건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울 집 강아지 생년월일을 넣었더니

뙇!

너님 미성년자임! 인스타 불가! 안돼, 나가! 돌아가!

갑자기 이게 무슨?

내 계정을 내가 못쓴다고?????

 

30일 안에 못찾으면 영영 못찾는다는 경고.

그럼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바로 아래 재고요청이 있었음.

나이 재고요청을 해서 내 나이를 증명하면 계정을 돌려주나부다.

오오- 간절하게 호소하면 되는가보지?

그럼 재고요청하러 고고씽!

[생년월일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첨부하시오]

하아... 귀찮고 얼굴 팔리기 싫고 다 짜증나고.

처음부터 제대로 적었으면 이런 일 없었잖여!

막 내가 싫어지고 내 생일이 싫어지고 우리 강아지만 사랑해// (?)

외쿡으로 내 신분증 사진 보내기 시져시져

무슨 암호화되서 나중에 되면 없어진다지만 그래도 싫은 건 싫은겅게!

구글에 '인스타그램 나이 재고요청 신분증 사진 없이 가능한 방법' 검색!

찾았다! 

일 리가 없지. 

내가 어리석었죠. 신분증없이 나이를 증명하려 했다는 게..

이참에 인스타 안한다,고 하기엔 그동안 한 게 아까워서

그냥 사진 찍어서 보냄.

방법이 없쓰..v-0-z

사진첨부하고 밑에 무슨 기타사항같은 쓰는 항목이 있어서

그냥 넘어가려는데 안 넘어감;;

뭘 쓰라는 말도 없고 그냥 떡하니 그렇게만 있음 나보고 어쩌라는건지.

이거 안되면 그냥 안한다, 하는 마음으로 그냥 내 생년월일 씀.

뭐라도 써야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니까.

그렇게 재고요청을 보내고 하루, 이틀 지나 삼일만인 오늘 메일이 왔다.

오오오

account = 계정 disabled = 문제가 있는, 비활성 요소 (대충)

log in = 로그인 . ... . . .

.

.

이제 로그인 되나보네.

해서 로그인하러 갔더니 또 이 문제에 원인이었던 생년월일 추가 페이지가 뜸.

하아.

내 생년월일이 뭐라고 이렇게 돌도 돌아 이렇게 됐냐.

인스타가 뭐라고 내 신분증을 봐!! 내 얼굴을 보냐고!!!

이번에는 생년월일 제대로 적었더니 드디어 로그인 됐다. 

 

 

앞으로 물어보면 제대로 대답해야겠다.

그런데

다시 계정을 찾아서 좋긴한데...

심적으로 롤러코스터를 탄 기분이라

인스타그램에 정 떨어졌스.

인스타가 그렇게 중요한가? 인스타존재의 유무도 생각하게 되고 ㅋㅋㅋㅋ

그냥 블로그에만 집중하고 정리할지 말지 두고봐야겠다.

후우

봤어. 내 얼굴을 봤다고!!;ㅁ;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만에 해결하는 방법 광고아님 내돈내산 오류 계정활성화 로그아웃 다른 계정 추가 로그아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