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유용

[폰게임] 헬로 씨푸드2 내 맘에 쏙드는 요리 컬렉션

by 림츄 2020. 6. 3.
반응형

[폰게임] 헬로 씨푸드2 내 맘에 쏙드는 요리 컬렉션

소셜게임, 비디오게임, 집꾸미기, 느긋하게 할 수 있는 게임,

근데 나는 빨리 빨리 민족, 알람맞춰놓는 게임, 돈 겁나 벌어야하는 게임, 

현질이냐 노동이냐 그렇지만 결국 노동게임인

헬로 씨푸드2!!

저용량폰에서 고용량 폰으로 바꾸고 나서

제일 먼저 한 일은 게임찾아 게임받기

왜냐?! 난 용량이 많으니까!!!!

끝내주는 용량에 끝내주게 한가한 백수인 나와

노동게임 헬로 씨푸드2가 만났다!

어느 정도 레벨 올려놓으면 딱히 할 일은 많지 않은데

막 돈 겁나 많이 벌고 싶은 마음에 나만 급한 ㅋㅋㅋㅋㅋ

돈 벌기 힘듦 ㅠㅠ

공식카페도 가입하고 공략도 막 찾아보고

(공략? ㅋㅋㅋ 그냥 죽어라 하면 됨+ㅁ+)

그렇게 어느새 100레벨이 되어 1층 요리사들 다 모셔놨고

레전드 요리들도 다 풀었고

2층도 짓고 보트도 레벨업 한 번 하고

ㅠㅠㅠㅠ

진짜 한달동안 하얗게 불태웠다ㅠㅠㅠㅠ

여튼 요즘에도 현질 안하려고 열심히 노동하고 있는 와중에

소소한 재미라 하면 역시 가격도 올리고 재미도 올릴 수 있는

사이드디쉬 추가하기긔 ★☆

게중에 내 마음에 쏘옥 드는 컬렉션들을 몇 개 가져와봤긔


씨푸드 요리사의 레전드 요리 

빨간 리본을 한 "진주조개"

파란 리본을 한 "꽃게 찜"

분홍 리본을 한 "지중해풍 생선요리"

씨푸드요리사의 음식들은 좀 기괴함..ㅋㅋㅋㅋ....

요리시간이 너무 길어 맨날 요리가 모자른 베트남 요리ㅠ

예쁜 구슬 사탕이 올라가있는 "넴느엉"

이탈리아 요리사의

분홍 스쿱이 올라간 "등심스테이크"

멀리서 보면 되게 먹음직스럽지 못한

민트 마카롱 "사모사"

곰 젤리가 올려져있는 "바인"

이것 또한 멀리서보면 되게 먹고 싶지 않은게 마음에 듬


초콜렛이 흐르는 "푸르츠생크림 케이크"

또 나온 리본 시리즈

보라 리본을 한 "자이언트 랍스터"

별사탕이 올라가있는 "크림치즈빠네"

되게 이쁨//

노른자가 터지자 초콜렛이 흐른다 "수제버거세트"

노른자가 아니라 최고급 망고시럽임 ㅋㅋㅋㅋ

최고급 체리 젤리가 올려진 "클럽샌드위치"

아 먹고 싶다 >ㅁ<

다시 봐도 너무 귀엽다

이 요리들은 풀버전으로 작게 봤을 때 눈에 제일 띄는 녀석들임 ㅎㅎ

막 이쁘고 귀여움///

예전엔 음식에 어울리는 사이드를 찾았는데

그게 쉽지가 않아서 이젠 눈에 띄는 걸로 만들긔

많이 레벨업해서 또 사이드 올려야즤


원래 40레벨까지 갔다가 공략보고 한 번 뒤엎어버림

레전드요리를 만들기 위해 요리사별 종이조각 10개를 모아야하는데

되는대로 요리사 데려오면 안된다고 해서 ..

데려오기 전에 뽑기자판기로 종이조각 많이 모으는 게 좋다는데

음..

그냥 40레벨에서 뽑기 많이 했어도 될 것 같았다

가리비 1000개나 보석 100개로 뽑기 1400개 구입,

10개 뽑기 계속 계속 하다보면 도박중독 느낌 ㅋㅋㅋ

계속 하고 싶음

하다가 종이조각 안나와서 겁나 빡쳤었지만 이젠 추억이지...

어쨌든 하는 내내 돈이 계속 모자르다는 저엄 ㅋㅋㅋㅋ

가리비 1000개 보석 100개 쓰다보면

나중엔 현금, 가리비, 보석 다 모자르다는 저엄~~~~

이건 진짜 현질하라고 유혹하는 게임이지만

그래서 현질해볼까하다 끊임없이 해야할 것 같아 포기.

그냥 노동 할거야

씨푸드2 유저들 열심히 요리합시다...ㅠㅠ


씨푸드 2 공략 보석얻는 법 가리비 많이 얻는 방법 현금 나눔 친구한테 얻기 무한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