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씨네마

[영화] 오오쿠 2010년 (후지나미x마츠시마)

by 림츄 2016. 6. 28.
반응형

 

영화 오오쿠 (The Lady Shogun And Her Men, 2010)

  

자세한 줄거리는 워낙 유명하니 생략.ㅋㅋㅋ

 나는 이 2010년 버전 오오쿠Ooku 영화를 보면서 

스토리보다 니노보다 역할과 굉장히 잘 어울렸던 시바사키 코우보다 

오로지 후지나미와 마츠시마를 연기한 

사사키 쿠라노스케와 타마키 히로시 남남커플?에게 더 집중하였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나는 음란마귀가 씌인 망상녀요, 부녀자였던 것입니다.

  

 


마츠시마 , 타마키 히로시Tamaki Hiroshi

 

 

 

 

노다메 칸타빌레 이후로 오랜만에 보는 타마키 히로시. 

잘생긴 건 알았지만 새삼 남성스러워 져 있어서 좀 놀랐다.

 노다메때는 미소년 센빠이스러웠어서 그런가? 

상황상이나 캐릭터 상 굳이 여성스러울 필요는 없었지만 나 혼자 조금 

여성스러우려나 하고 상상해서 그런지 의외로 굉장히 남성스레 멋져서 설렘//

   

여튼 

 

후지나미 , 사사키 쿠라노스케 Sasaki Kuranosuke

 

 

  

마츠시마와 함께 후지나미 역을 맡은 사사키 쿠라노스케, 

이 두 사람이 눈에 더 들어왔을 뿐이고

   

 이런 구도 좋음.

 권력자와 권력을 쫓는 자의 그런 관계? 우후후훗(음흉)

  

 

후지나미의 총애를 받고 있는 마츠시마는 언제나 후지나미 옆에 착석

  

 여기서도 착석ㅋㅋㅋㅋㅋ

 

이 영화를 보고 두 사람에 대해 찾아보니 첫 촬영부터 러브씬  ㅋㅋㅋㅋ

 사사키 오빠는 첫 촬영부터 남자 둘의 러브씬을 찍는 것이 당황스러웠찌만 

몸을 가까이(?) 하고 전력을 다하니 타마키 히로시에 대한 마음이 열렸다고ㅋㅋㅋㅋ

 

무슨 뜻이야 제대로 설명해줘//듣고 싶허//..

사사키 오빠의 Open Mind

  

그 말에 타마키도 부정안하고요, 저는 떨리고요. 

그래서 영화 속 러브씬을 캡쳐하여 움짤로 만들 수 밖에 없었고요! +ㅁ+d

 

 

 

※한 16금 주의

 

 

 

남자는 허리!

 야밤에 후지나미 님의 허리를 주물주물해주는 마츠시마

  

 

이런 저런 얘기를 하던 중 미즈노(니노)가 신경쓰이냐며 웃는 후지나미

 헉! 저 미소. 나 듁음 ㅠ////ㅠ

  

 

총애하는 마츠시마에게 손을 뻑는 후지나미

 하아

  

후지나미님의 손길을 익숙하게 받아들이는 마츠시마

  

 

왜 갑자기 화면에서 마츠시마가 사라질까요? 이히히히

  


※ 17금

 

  

어화둥둥 발짓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씬이라고 많은 걸 기대하면 안되요. ㅋㅋㅋㅋㅋ 

호화 배우들 데리고 찍은 상업 영화인데 러브씬이 뭐 얼마나 나오겠어요

(저는 절대 실망하지 않았답니다ㅠㅁㅠ)

  

그래도 저 정도면 대만족. 

막 부끄럽고 눈빛들이 너무 좋고 나는 설레고 포스팅하면서도 막 부끄부끄//하고 즐거웠쪄용

 여튼 얼레리꼴레리한 관계의 두 사람이랍니다

 

이런 두 사람의 씬만 포스팅하자니 민망하여 후지나미 짤 몇개 더 올려보기로

 

 

  

한껏 치장한 자신들을 비웃는 시바사키 코우 땜시롱 빈정상한 오오쿠 총괄 후지나미.

 

이 표정 정말 좋았다. 진짜 자존심 상한 듯 해서. 


마주보며 대화하는 후지나미즈 ㅋㅋㅋ


 

여기까지 내가 오오쿠 2010에 집중한 이유


오오쿠 (The Lady Shogun And Her Men, 2010)

 사사키 쿠라노스케 Sasaki Kuranosuke

타마키 히로시 Tamaki Hiroshi

 일본영화 반전영화 오오쿠 남자 하렘 여자 왕 스포유 스포있음 줄거리 결말有 결말있음 주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