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콜리버] 결국 쫓겨나는 연하남 코너

by 림츄 2019. 9. 5.
반응형

[HTGAWM]  결국 쫓겨나는 연하남 코너


하우 겟 투 겟 어웨이 위드 머더 How To Get Away With Murder


코너 x 올리버 Connor x Oliver ♥ Coliver

젖어서 겁나 섹시한 연하남 코너의 이글거리는 눈빛

연상남은 깜놀

워워- 진정하자고 너 요새 섹스중독자같음

그럼 좋지 뭐

그르크 슥스흐그 그르으즈 믈으르♥

(그렇게 섹시하게 걸어오지 말아라//)

워워- 진정진정

우리 좀 더 연인들이 하는 것 좀 해보자

왜 그런 거 있잖아 아침을 먹는다던가, 십자말풀이를 한다던가

유 노? YOU KNOW

십..자말 풀..

연인같은 게 뭔데? 그럼 그 후엔 

페이스북 상태를 솔로에서 커플로 바꾸고 너네 어머니를 만나러 가면 되나?

아니 그게 아니라-

근데 헤벌쭉 ㅋㅋㅋ

아냐, 아냐 내 얘긴 신경쓰지마

안그래도 옷 벗을 참이었어

코너가 확실한 얘길 안해주니 연인이라 말 할 자신이 없는 올리버

겁나 많이 잤는데! 연인이라고 왜 말을 몬해!

그렇게 쳐다보지마>ㅁ<

하하하하하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콜리버였음다

마포대교

(는 넝~담)

혹시 내가 신경써야 할 남자친구라도 있나?

엥?

아님 너한테 질투할 남친이라도 있는거야?

변호를 위해 정보캐러 왔다가 잘생긴 남자 캐게 생긴 코너

일과 thㅏ랑, thㅏ랑과 일

무엇이 우선순위인가

아.. 음...

올리버를 연인이라고 인정하는 것이 자존심상하는 모양

헤이 이것 봐라

⊙ㅁ⊙;;;

베, 벨트는 왜 푸는겨

쓰읍

나 바지벗었다 어쩔래

아.. 나는 말이야

너는 뭐?

내가 하고 싶은데로 할 수 있는 맨중맨이라그!

어흥!(표효)

결국 일과 thㅏ랑 중 쾌락을 선택하신 아랫도리가 가벼운 코너였음


그 후 동기들과 시체유기 멘탈이 부숴진 코너가 찾아온 곳은

올리버의 집

망했어 다 망했다고

ㅎ엏ㅓ엉아헉망했어

뭔진 몰라도 일단 위로해주는 올리버

올리버의 위로로 진정이 된 코너는

맥주 한 병씨하려고 병뚜껑 따는 중이다

능력 이상의 일을 하려다보니 망친거라며 한탄하고 있는데

지져스

'내가 정보캘라고 변호사 인턴 중 한명이랑 잤다니까'

코너 핸드폰에 녹음된 음성듣고 있는 올리버는

코너가 다른 남자와 잤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딥빡

코너가 그 남자에 대해 이상하게 신경쓴다 싶어 혹시나했더니 역시나


않이그게않히고

역시 이 남자랑 너랑 놀아났네

우리 서로 사귄다고 말한 것도 아니잖아

..!..너어는진짜

나가새끼야

뭐? 이러지마

나 정말 너 좋아해

정말 좋아해?

걔랑은 그냥 섹스였을뿐이야

너는 그 이상이고

(그걸 말이라고 한다-_-)

진짜야 진짜!

올리버, 큰일인 것 처럼 굴지마,라고

큰일인데 작은 일처럼 군 코너는 결국

쫓겨나고

당황

-----------------

옷들고 복도로 쫓겨나는 연하남은 언제나 재미쓰

올리버를 좋아하고 있다는 걸 코너만 모르는 중

&

조국힘내세요 나경원 아들딸이나 조사해라


게이커플 영화속 게이 퀴어 드라마 속 게이 퀴어영화 추천 퀴어드라마 모음 브로맨스 키스신 게이커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