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청춘시대] 10화 - 진명이 찾아 뛰어온 재완

by 림츄 2016. 8. 27.
반응형

 진명 ♡ 재완

정예은(한승연)의 또라이 남친 고두영(지일주) 때문에 뉴스에도 나오고

병원까지 오게 된 그들.

그리고 병원에서 기다리고 있는 진명앞에 놀란 재완이 등장 ★

 내 여자 찾아 삼만리 ㅠㅠㅠㅠ

 

 '괜찮아요? 안다쳤어요?'

 내 여자 걱정에 요리조리 살펴보는 재완-☆

 

 왤케 보기 좋으냐 -_ㅠ

 

어후~ 걱정돼.

 그치만 안다쳐서 다행.

 쏘 스윗///


 

?

!

 진명이 안다친 걸 확인하고 나자 그제서야 눈에 보이는 주변인 ㅋㅋㅋ

 

 "강이나씨 안냐쎄여? 아, 송지원씨도 안냐쎄여.."

 ㅋㅋㅋㅋㅋㅋ

 

무성애자인 줄 알았던 진명에게 훤칠한 남자가 나타나 놀란 쉐어하우스 멤버들ㅋㅋㅋㅋ

뻘쭘함에 재완을 끌고 옆으로 사라지는 진명이/// 이히히히

 저 옷 잡고 끄는 거 조으다

 

 '이래 이래 해서 요래 요래 해 가지고 요로코롬 됐쪄염 >ㅁ<'

 은 아니겠지만 놀란 재완에게 상황설명해주는 모습이, 아우 귀여워!!!

 

진짜 본방사수하려고 했으나 뒤늦은 산책으로 인해 실패하고 피같은 돈 1000원으로 결재!! 

그러나 내가 보고 싶었던 부분 진명♥재완 부분은 120원어치 나온 ㅠㅠㅠㅠ

 예고편까지 40원어치 해갖고 160원 건졌다....ㅠ 

 그래도 저 모습이 귀여워서 참기로!

  

근데 정말 더 보고 싶다. 진명이랑 재완이가 더 보고 싶다고!

 연인미를 마구마구 뿜어내는 두 사람을 오래도록 보면 좋겠는데

 12부작이 끝이라니! 오늘이 끝이라니!! 말도 안돼!!

 

더 보여달란 말이야!!ㅠㅠㅠㅠ

 청춘시대 시즌 2 만들어 주세요!!ㅠㅠㅠㅠ

 엉엉엉엉엉엉

   

어쨌든 오늘은 진짜 본방사수합니다! 꼬옥!!

 그리고 제발 시즌 2를(굽신굽신)

 윤박 한예리 파파라치 열애설 디스패치 둘이 손잡고 사진발견 특종입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