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일드] 마츠시마 나나코 in 꽃보다 남자

by 림츄 2016. 9. 24.
반응형

 

[일드] 꽃보다 남자 (花より男) 中

  츠바키 역의 마츠시마 나나코

 오랜만에 일드 꽃보다 남자를 돌려봤다.

 만화책에서도 그랬지만 드라마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역시 누나 츠바사.

 드라마에선 츠바키였는데.. 어제 봤는데 왜 기억이 가물가물...;;

 여튼 열심히 캡쳐를 해봤긔//

  

 남동생에게 주먹을 날리고 발로 까주는 누나의 참모습

 강렬한 첫등장의 마츠시마 나나코

 진짜 이때 막 드리프트하는 스포츠카며 그 안에서 내리는 모습까지 진짜 강렬했뜨아

  

 잡초양이 힘들 때면 이리로 연락 구다사이네//

 샤방하게 미소지으며 스포츠카 타고 뾰로롱★

 

 ㅇㅔ헤헿~ 누나가 와서 완전 스키すき?

 

 아닌뒈!! 

아닌뒈!!

 반가운 누나의 어깨동무를 뿌리치는 츠카사 동무.

  내가 마츠모토 준이었으면 뿌리치기 싫었을 듯 ㅋㅋㅋ

 

 오호호호~~

 잡초양이랑 뭔가 있구나~~

 

 동생에게 어려운 얘길 쉽게 돌려해주는 누나

 

 못알아듣는 남동생이 걱정스런 누나 ㅋㅋㅋ

 

단순하지만 귀여운 남동생 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츠모토 준 츠카사 역에 딱


냉미녀 마츠시마 나나코

 

 

  

 

 

동생 생각하며 웃는 귀여운 누나//

 츠카사에 대한 애정이샘이솟아리오레이비

 

 

 

 꽃남에서 나에겐 그 누구보다 좋았던 마츠시마 나나코

 

 일본에서 보기 드문 가지런한 치아

 

 마츠시마 나나코만 따로 보니 꽃남 같지 않은;;

 뭔가 수사물 같은 느낌이 ..

 

 납치와 협박이 난무하는 드라마같은 ㅋㅋㅋ

 아, 이쁨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이 가득한 길쭉길쭉 마츠시마 나나코였슴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