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그레이아나토미] 노력해서 답을 찾는 양 & 버크 커플

by 림츄 2019. 12. 4.
반응형

유산과 수술 등 여러가지로 힘든 닥터 양을 위로해준 닥터 버크.

하지만 그는 전남친.

헤어지고 싶어서 헤어진 게 아니라 엇갈려 이별을 한 것인데

(표현을 잘 못하는 닥터 양의 잘못도 쵸콤 있고)

우는 닥터양을 안아주고 위로해주고 그러다 보니 다시 마음이 동하고,

잘하면 두 사람이 다시 만날 수도 있을 것 같은디! (얼쑤!)


크리스티나 & 버크는 다시 이루어질 수 있을까?


그레이 아나토미 Greys Anatomy 시즌 2x5 에피소드 中


-----------------------------------------------------


고된 일정에 뻗어있는 버크를 찾아온 닥터 양

문 쾅 닫아서 놀라 깬 버크 ㅋㅋㅋㅋㅋㅋㅋ

닥터양의 언제나 자기가 우선인 점이 멋져 ㅋㅋㅋㅋㅋㅋ

리슨

난 일도 많이 하고 경쟁력이 있고 항상 옳아

그리고 코도 골지

뭐?;;

지금 노력하고 있잖아

오-

?

(비몽사몽이라 정신없음)

오오오오!

(자신들의 관계에 대한 답을 찾아 노력하고 있는 산드라오)

노력하는 표정의 산드라 오, 너무 귀엽잖아>ㅁ<


음, 그래서?

오케이! 그래 우린 커플이야

그래서 뭐, 흥칫뿡! 수선떨지 말라그

ㅋㅋㅋㅋ부끄러운 모양이군

커플공식선언 후 민망해 자릴 피하는 양 ㅋㅋㅋㅋ

근데 그냥 가려다

자신의 남친으로 승격한 닥터 버크에게 키스해주고

다시 쿨하게 사라진다

이것이 본새다

닥터 양이 떠난 후 어둠 속에서도 미소짓고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두 사람은 재결합하였습니다'ㅁ'd


greyanatomy season3 torrent 산드라 오 닥터쉐퍼트 닥터버크 시즌 무료다운 토렌트 마그넷 주소 비하인드 첨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