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동백꽃] 상여자 홍자영과 NO행간 노규태 러브스토리

by 림츄 2019. 11. 24.
반응형

[동백꽃] 상여자 홍자영과 NO행간 노규태 러브스토리

HONG JA YOUNG & NO KYU TAE LOVE STORY


음주가무에 빠지신 전부인 챙기느라 정신없는 전남편

술 쳐먹고 혼자 자다간 사람 죽어

샷 다 마우스

야야, 꺼져

꺼지긴 할 건데 자꾸 이러면 되게 걱정되고 불안하고 그래서 규태

잠깐

코 잡히는 규태

깡 있으면 들어와

엄훠, 이 언니 겁나 멋있어♥

확마

근데 누나.. 그거 무슨 말이야...

의미심장한 말만 남기고 들어간 그 자리엔 규태와

자영이 벗어놓은 구두뿐


깐, 저 구두는...


2010년 5월로 거슬러 올라가

자영과 규태의 맞선자리

혼자 딴 촬영 온 줄 ㅋㅋㅋㅋㅋㅋ

변호사님이 왜 나랑 맞선을 보시나 의아하긴 하지만

멀리보면 자기도 크게 될 (예비 옹산군수) 사람이라고 혼자 열심히 떠들떠들

너 나 몰라? 난 너 고등학교 때부터 알았는데

아아- 너 옹산공고 나왔어요?

(이거시 반존대인가 ㅋㅋㅋ)

서열낮은규태

우리 같은 입시학원 다녔는데-

입시..ㅎ..

기억이 난 듯?

아아ㅏㅏㅏㅏ- 입시하아권...

넌 나 모르겠지

 난 공부만 했고 넌 공부빼고 다 했잖아

난생처음 학연으로 변호사 인맥이 생겨 너무 즐거운 규태

원래 인생이라는 게 네트워크로 가는 거잖아요

?

자영이 훅치고 들어와서 얼떨떨

그 차 탈거야? 내 차 타 (카리스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타

이게 얼마만에 보는 야타족이야 ㅋㅋㅋㅋ

개부도에 칼국수나 먹으러 가자

어?

그럼 나 지금 축구해가꼬 금방 씻고-

그냥 타

나 네 얼굴보고 만나는 거 아니니까

어?

(그게 더 상처일 것 같은데ㅋㅋㅋㅋㅋ)


축구 유니폼 그대로 개부도로 칼국수먹으러 옴

그리고 자영이 소주를 주문함

그럼 갈 때 운전 내가 해?

저렇게 묻는 얼굴이 너무 순진무구 ㅋㅋㅋㅋㅋ

후루룩 후루룩

자영은 아무말도 없지요


in 부도 동네 슈퍼


너 칫솔 사. 자고 가게

졸음운전할까 껌고르다 날벼락 ㅋㅋㅋㅋㅋ

뭘 잘못 들은건가?

왜,

싫어?

결국 세면도구랑 팬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팬티보며 복잡미묘


규태야 3월에 하자

어?

우리 결혼

...누나..

-싫어??

-좋아//

리드하는 자영과 멍뭉미넘치는 규태////귀염뽀짝



규태는 행간 모름

그게 또 재밌는 자영



해봐, 있으면


함ㅋㅋㅋㅋㅋ

규태의 반격

니가 먼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용식이 먼저가 아니었네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두 사람은 개부도에서 예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으 이 깡도 없는 노규태

밑밥깔았는데도 소식이 없는 규태가 한심스러움


그때

당당한 뒷모습

언제나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는 규태

화끈하게 자켓을 벗어던지는 규태

규태가 돌아왔다..!

휙휙휙~

누나! 홍자영!

뭐..뭐..


홍자영이!


풀어진 멜빵

잡아당기는 자영

끌려오는 규태

ㅋㅋㅋㅋㅋㅋ

얼레리꼴레리래요


황만두! 너 양심적으로 햐! 양심적으로!

아주 중요신 분이 먹을 만두니까!

뭐, 풍산 노씨 3대 독자같은 거?

헐..////

////

1인분은 싸비s~

셋이 먹을 거니께~!


그랬구나.. 진짜 난임이 아니라 피임이었구나

깡으로 밀어붙인 그 날 풍산노씨 3대독자가 생겼구나, 그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이유에서건 바람을 핀 건 절대 용서할 수 없지만

자영이 언니가 용서했으면 된거여, 그러면 된거여

근데 나는 홍자영이가 그렇게 상여자인 줄 몰랐구만

역시 THㅏ랑은 쟁취하는 건가벼

여튼 우리 규태, 앞으로 집안일이며 수발이며 자영언니 모시면서 행복하게 잘 살어


------------


동백꽃필무렵에서 가장 사랑했던 캐릭터 홍자영&노규태 BYE BYE

ㅠㅠ


When the Camellia Blooms kang ha neul best scene special ep oh jung se cute son dambi moment 오정세 뒷이야기 키스씬 모음 메이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