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동백꽃필무렴] 확실히 알게 된 까불이 정체 [스포주의]

by 림츄 2019. 11. 13.
반응형

※까불이에 대한 정체가 나와있으니 스포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까불이의 정체를 흥식이로 확신한 동백맘

심증은 있으나 물증이 없는 상황에서 밤길을 혼자 걷고 있었음

근데 누군가 뒤따라오는 인기척을 느끼고

"왜, 나 죽이려고 쫓아왔니?"

당연히 까불이ㄴ는 흥식이니까 흥식이가 따라왔을 거라 생각했기에

그것도 알고 담담하게 마주하는데

(그르지마요ㅠㅠ)

범인의 얼굴을 보며 깜짝 놀라는 동백맘

까불이는 흥식이가 아니었기 때문에!


까불이는 바로

------스포주의------

------스포주의------

------스포주의------

------스포주의------


동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애키우면서 잘 살고 있는데 사람들이 너무 무시하니까

결국 화가 터진거지 ㅠㅠ

그런거지ㅠㅠ

.......

..........

...

죄송합니다(_ _)

당연히 그러신 분은 없겠지만 혹시 기대하셨던 분들껜 죄송합니다

까불이 기다리기가 지루해져서 장난쳐봤어유//


애니웨이

모두가 예상하고 동백맘도 예상한 까불이의 등장인데

왜 마지막에 동백맘이 이렇게 놀랐을까?

흥식이가 아니니까? 마지막까지 흥식이로 마음놓고 있지 말라는 건가?

역시 까불이는 흥식이 아빠인가?

이런 저런 얘기가 오가는 와중에 어디서 봤더니

흥식이 아빠=동백이아빠라는 글이 있었다

동백이 아빠가 가정폭력남이었으니까 흥식이도 그렇게 학대당해서 방화하고

살인은 흥식이 아빠가 하고 막 그런거 아니냐는 얘기...

음.. 근데 그건 아닌 것 같은데;;

아무리 그래도 자기딸을 까분다고 죽여? 동백이가 뭘 까불었다고.

20화에서나 공개될런지 뭔지 몰라도 얼른 향미나 물에서 꺼내줘요ㅠ


진득하게 드라마 보는 타입이 아니어서

향미의 죽음을 둘러싼 여러 인물들의 상황도 안궁금하고

이제 애비가 되나 싶던 강종렬은 여전히 눈치없이 지삐밖에 몰라 싫고

돈 없는 동백이 옷이 100만원이 넘는 명품이라는 사실에 동백이 나오면 옷만 보고ㅋㅋㅋㅋ

강하늘 너무 느끼하고 ㅋㅋㅋㅋㅋ

서브병이라서 규태랑 자영이랑 어떻게 되는지가 더 궁금한데다가

진짜 까불이보다도 향미 좀 빨리 구했으면 싶을지경

초반엔 진짜 재밌게 봤는데 후후후....내가 그렇지 뭐

....마지막까지 재밌는 드라마는 엄뿔이야...

(요새 계속 재탕중인 드라마 ㅋㅋㅋㅋ)

여튼!

동백이가 까불이라면 얼마나 반전일까 싶어 포스팅해보았다 데헷 ☆


When the Camellia Blooms killer murder spoiler daddy dongbeck Kong HyoJin Kang HaNeul 대본유출 스탭증언 확실한 증거 범인 결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