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동백꽃필무렵] 한빛학원의 정체는 바로 (추측성스포)

by 림츄 2019. 11. 6.
반응형


[동백꽃필무렵] 한빛 학원의 정체는 바로?

점점 용식이의 수사망으로 좁혀 들어오고 있는 문 닫은 한빛학원

2012년 로드뷰엔 있고 2013년 로드뷰엔 없는 것.

바로 CCTV

이게 왜 없을까? 어디갔을까?

이럴 땐 줌마피아에 도움을 요청해야지 ★

다른 건 모르겠지만 어쨌든 규태의 간땡이로는 까불이가 아니라는 줌마피아

ㅋㅋㅋㅋㅋ도대체 노규태의 간땡이는 얼만하길래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규태가 범인이 아니라는 얘기만 듣고 끝나는 건가 했는데....

근디 저 학원은 왜 창문에다가 죄다 박스로 막아놨대?

저 빛이 새어나는 곳.

저게 박스로 창문을 막아놓은 흔적. 저 부분 박스만 떼어져서 빛이 새어들어오고 있음

줌마피아 화상[?] 아저씨가 미장할 때 저렇게 박스로 가린다 함


왜유? 학원창문을 왜 가려유? 애들 밖에 못보게하려고?

뭔 감옥소여? 그런 학원을 누가 보냐?

안에서 밖이 아니라 밖에서 안을 못보게 한 거 아녀?

왜유? 학원에 뭐가 있나?

그건 이제 경찰이 알아봐야지

그.. 그르지유...

거기 학원아냐- 맨날 닫혀있는데 무슨 학원이야

학원이 아녀? 그럼 뭐여?

아니 그럼 여기 학원장은 어떻게 1년 월세를 한 번에 내고

2년 넘게 학원간판을 걸고 버틸 수 있었던 거여? 뭣이여?

도대체 이 학원의 정체는 무엇이여??????


---------여기서부턴 약간 추측성스포---------


학원이면서 학생은 없고 문도 맨날 닫혀있음

근데 1년치 월세를 몰아냈고 2년간 간판걸고 버팀

안이 아닌 밖에서 안을 못보게 박스를 가려놓고 CCTV는 없다 있다 없다하고.

여기저기 글을 찾아보니 저 학원은 학생들을 가르치는 곳이 아닌 바로 

도박장!

즉 하우스가 아니었을까?

원장이 1년치 월세를 몰아낼 수 있었던 것도 다 그 이유 때문이었고

전에 줌마피아에서 동네아저씨 도박얘기도 나왔고(가물가물)

까불이가 돈 잃은 사람 중 한명이라면.......

오오오오 그럴싸 해

물론 이건 확실하진 않고 추측성 글을 본 것뿐이지만 왠지 그럴듯하다

난 추리력이 엉망인데 다들 어쩜 그리 똑똑한겨

오늘도 본방사수하고 글 보러 돌아다녀야지 나는 추리 못혀

김충원의 추리교실을 읽었었지만 한 번도 맞춘 적이 없어 ;ㅁ;

여튼 오늘도 본방사수!


까불이의 정체 학원장 도박 스포유 스포있음 결말 대본유출 시체 납치범 최향미 본명 코펜하겐에 있는 사람은 남동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