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풍산 노씨 3대독자 못봤으면 까불지마!

by 림츄 2019. 11. 29.
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 스페셜 02] 홍자영 & 노규태 뒷이야기



다 봤다고 까불지말라니, 풍산 노씨 3대독자가 이렇게 무섭습니다ㄷㄷㄷㄷ


뭔가 할 말이 있는 듯 모여있는 그리운 옹벤져스

그니께 우리 변호사님이 이 꿀떡때문에 여기까지 행차하셨다 고말이쥬?

이혼하셨다더니 살찌셨네? 마음이 편하신가베

역시 이혼해서 살기 편한건가 ㅋㅋㅋㅋㅋ


저 가래떡도 테잌아웃(테이크아웃) 좀 해주세요

떡 좋아하면 아들이라던디

(띠용) 그래요?!

난 딸이 좋은ㄷ..!

!!

니거든여! 제가 떡을 되게 좋아하는 거거든여!

저 완전 매니아거든여!

......

(말할수록 함정에 빠지는 느낌적인 느낌)


여기도 싱글맴(싱글맘)이신가보네!꺄르르르르르


동백이를 잇는 옹산 싱글맘 자영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변호사 놀리기 꿀잼

길 왜 왔지하고 후회해봤지만 늦었슈 다 들켰슈

옹벤져스한테 걸리면 이미 끝인거유

에혀-

한숨쉬는 자영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규태와 재결합하는것인가

아니면 옹벤져스 말처럼 싱글맘으로 사는것인가

그것이 참말로 궁금하구마잉

(이미 결과는 나왔있지만은)

개인적으론 풍산 노씨말고 홍자영이 '홍'씨 성을 따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디 ㅎㅎㅎ


쨌든마지막까지 반가웠던 옹벤져스와 홍자영이 이제 진짜 안녕 ;ㅁ;

동백꽃필무렵 스페셜 01 토렌트 다운로드 When the Camellia Blooms special ep01 191127 torrent magnet download hongjayou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