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프렌즈] 비밀연애 중, 거품목욕하며 친구에게 치킨 주문하기

by 림츄 2019. 12. 6.
반응형

[프렌즈] 비밀연애중인 모니카와 챈들러가 치킨주문하는 방법

FRIENDS S5 E02 MONICA X CHANDLER CHICKEN

함께 거품 목욕하며 와인 드링킹하는 모니카 커플

ㅋㅋㅋㅋ아주 깨볶음ㅋㅋㅋㅋㅋ

그때 데이트 나갔던 조이의 등장

깜짝 놀란 거품 속으로 재빨리 잠수해 숨는다

HELLO..★


조이 : ?

남자가 거품목욕하며 와인마시면 큰일나는 줄 아는 미국인들

흐음

바로 수긍 ㅋㅋㅋㅋㅋㅋ편견이 있는거야, 없는거야ㅋㅋㅋㅋ

모니카는 아직도 잠수 中

모니카 죽는다고!

이상하긴 한데 이상한 게 하루이틀인가 싶어 그냥 나가는 조이


푸핫!

ㅋㅋㅋㅋㅋ치킨은 포기할 수 없지

결국 다시 잠수

왜?

아아아아

아래쪽 고통을 호소하는 챈들러

모니카가 재주문한 모양 ㅋㅋㅋㅋ

오케이~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품이라 다행이었다


프렌즈 시리즈 영어공부방법 조이 레이첼 현재근황 재밌는 에피소드 추천 무료 다운로두 첨부파일 선착순 200명 한글자막 영어자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