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프렌즈] 모니카 최고의 잠자리 상대는 챈들러?

by 림츄 2019. 12. 11.
반응형

[프렌즈] 모니카 최고의 잠자리 상대는 챈들러?

Friends 5x04

모니카와 챈들러는 지금 비밀연애 중

---------------

레이첼은 지로용지주려고 룸메이트 모니카 방문을 두들림

어쩐지 낯간지러운 모니카의 말투

일단 들어오라니 들어가는데

들어가자마자 들려오는 레이첼의 비명소리

ㅋㅋㅋㅋ올 누드에 이상한 포즈로 낮잠 잔 모니카

차라리 처음부터 남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했으면 됐을텐데

낮잠잔다고 하는 바람에 오해를 키움 ㅋㅋㅋㅋ

챈들러 아님! 암튼 아님!

알고 싶은 친구의 연애>ㅁ<

그 때 문을 두드리는 누군가

레이첼은 직장동료라 오해하지만 사실은 비밀연애중인 챈들러라그!

아직 들키고 싶지 않은데!

그러나 들어온 사람은 이들

영화보러 갔다가 사정상 다시 돌아옴

그것도 모르고 모니카와의 뜨거운 밤을 위해 

와인까지 준비해 온 챈들러는 싱글벙글

아ㅏㅏㅏㅏ

왜 다 모여있는거여

왠 와인?

ㅋㅋㅋ구김없는 팩스용지에 치어스!

어쨌든 잘 넘어갔다


그게 나니까

Wha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캬캬캬컄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안웃겨?

럭키 걸 ★

괜한 긁어부스럼만든 것 같은 모니카다

다음 날 모니카 집에 들린 챈들러

요리사 모니카에게 무엇을 물어보려는걸까?

아오씨 또 그 얘기냐

모니카가 최고의 섹스상대 얘길 꺼내기 싫어하는 게 

이해가 안가는 챈들러

테이블 위로 올라가


둠칫둠칫두둠칫

그런 챈들러가 한심할 뿐이다

+

상황종료 후 다시 챈들러 집을 찾은 모니카

난 섹시해 잘생겼어 자신감 뿜뿜인 챈들러

재연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점을 왜 몰랔ㅋㅋㅋㅋㅋㅋ

짲응

정말 긍정적인 남친을 둔 모니카다

전부인 에밀리가 도망가고 행운의 에잇볼로 점쳐보려는 로스

그런데 계속 똑같은 대답만 나옴

고장인가?

모니카가 한 번 해보겠다고 가져감

ㅋㅋㅋㅋㅋ그런 바보같은 춤 춘 남자한텐 국물없음


화장실 청소 후 거실로 나온 모니카

오늘은 국물없는 남자 챈들러가 다시 찾아옴

흔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로에게 최고의 상대인데 안한다는 건

섹스한테 빚을 진거라 함

그려, 빚은 갚아야지

빚 갚으러 공주님처럼 안고 사라지는 비밀커플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