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무한도전] 신들의 전쟁에 넘쳐나는 브로맨스 ㅋㅋㅋㅋ

by 림츄 2016. 9. 27.
반응형

 

 

 

 

 

원래 무도에 게스트가 나오면 빅재미를 기대하기가 쵸큼 힘든데

 

이번엔 배우보는 재미랑 케미랑

 

양세형의 댓뱀과 예능신팀이 킹과 조커를 두고 다투는 게 너무 재밌어서 미치는 줄 알았다..ㅋㅋㅋㅋ

 

기대 이상으로 재밌었던 신들의 전쟁편.

 

 

 

그런데

 

 

예능의 신과 연기의 신이 만나 전쟁을 치뤄서 신들의 전쟁인데

 

왜 나는 신들의 브로맨스로 밖에 보이지 않는거야!!!!

 

 

역시 난

 

이런 내가 짱좋음 ㅋㅋㅋㅋ

 

 

 

 

 

 

 

 

 

 

주지훈 X 정우성

 

 

 

 

 

 

 

비쥬얼이 진짜ㅠㅠ

 

 

 

 

 

 

 

 

 

주지훈은 내가 좋아하는 즐라탄계(?)의 외모라 (그러나 신현준은 아닌;;) 

 

다들 정우성, 정우성해도 내 눈엔 주지훈이 더 눈에 띄었다는//

 

 

 

 

 

 

 

 

아, 좋음//ㅠㅠd

wan jun ne style

 

 

 

 

 

 

 

근데 솔직히 그게 뭔 상관이냐,

 

 

 

 

 

 둘 다 잘생겼는데.

 

 

 

 

 

 

 

 

기럭지까지 완벽한데.

 

 

 

 

 

 

 

 

 

 

둘만 블링블링한데!!

 

 

 

둘 다 나랑 상관없는 사람들인데!!!!!ㅠㅠ

 

 

ㅠㅠㅠㅠ

 

 

 

 

 

 

 

 

 

됐어. 이렇게 훈훈한 장면 만들어줬으니 충분해.

 

근데 양세형이 시선강탈//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

 

 

 

 

 

 

 

 

 

 

 

순간의 캡쳐가 이렇게 위험한 겁니다.

 

내 심장에// 두근두근

 

 

 

 

 

 

 

 

 

 

 

주지훈 X 곽도원

 

 

 

 

 

 

 

 

 

 

 

 

 

 

 

 

 

아무말하지 않겠어요.

 

 

 

 

 

 

 

 

 

 

 

 

(연기에) 흠뻑_ 빠져든_두_사람.gif

 

 

 

 

 

 

 

 

 

 

난 진짜 저렇게 연예인한테 갑자기 뭔가를 시키면 오글거리고 부끄러워서 잘 못보겠...

 

음소거하고 눈 감고 캡쳐 ㅋㅋㅋ

 

그래서 이번 무한도전은 귀와 눈을 막고 캡쳐한 게 좀 많다.

 

그런 걸 보는 게 괜히 민망함 부끄부끄

 

 

 

 

 

 

 

 

주지훈 X 양세형

 

 

 

 

 

귀여운 양세바리와

 

 

 

 

 

 

수줍은 주지훈 ㅋㅋㅋㅋ

 

 

 

 

 

 

 

 

귀여운 양세바리 덕분에 수줍음 해제하고 댄스신 강림 ㅋㅋㅋㅋㅋ

 

서로 다른 그루브 ㅋㅋㅋㅋ

 

 

 

 

 

 

 

 

그래도 굿좝! good job!

 

 

 

 

 

 

 

 

 

정우성 X 황정민

 

 

 

 

 

 

 

무도에 나온 모습이 슈퍼마리오같아서 그랬지 두 사람, 애절하잖유.

 

 

 

 

 

 

 

 

 

곽도민 부채셔틀 정만석(?)

 

 

 

 

 

 

무도보는데 계속 부채질 해주고 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옴 ㅋㅋㅋ

귀여워//

땀많고 열많은 사람에겐 오아시스같은 존재 만식씨 ㅋㅋ

 

 

 

 

 

 

 

 

 

 

 

 

황정민 X 박명수

 

 

 

 

 

 

세기의 브로맨스!!

 

 

베스트 남남 키스씬!!

 

 

중년의 역정적인 애정!!

 

 

저돌적인 슈퍼마리오!!

 

 

당황한 조커 박명수!!

 

 

 

 

 

난타킨타한 부녀자들도 경악했다!

 

 

 

 

 

 

 

 

황정민, 박명수의 난장판 ㅋㅋㅋㅋㅋㅋ

 

 

 

 

 

 

 

저 뽀뽀씬 본 내 표정

 

 

 

흐억!!

 

나도 망상하며 방귀 꽤나 뀐 여자인데 저 장면은 정말 힘들었.....

 

역시 박명수는 마성의 남자인가보다

 

 

 

 

 

 

 

 

 

 

 

신들의 씰룩쌜룩보며 마음 안정시키깈ㅋㅋㅋ

 

 

 

 

 

 

예능 첫 출연에 엉덩이 내준댘ㅋㅋㅋㅋ

 

 

 

 

 

 

 

박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