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가키노츠카이] 웃으면 안되는 과학박사 다나카!ㅋㅋㅋ

by 림츄 2017. 1. 4.
반응형

 

매년 12월 31일에 방송되는 일본쇼프로 다운타운의 가키노츠카이 웃으면 안되는 시리즈. 

ダウンタウンのガキの使いやあらへんで!!

 2016년 올해는 과학박사

유일하게 보는 일본 예능인데 그냥 우리 나라 예능에는 없는,

가학적이고 더럽고 왜 저렇게까지 하는거지? 싶어서 보는,

약간 길티플레져 느낌의 일본 예능이다.

으음, 방관플레이라고 해야할까?

우리 나라였으면 저럼 안되지 하겠지만 남의 나라니까, 일본이니까-하고 보는 ㅋㅋㅋ

그러다 우연히 재밌는 게 걸리면 웃는거고 뭐, 그런거지.

여튼!

가키노츠카이는 24시간동안 다양한 개그함정을 심어놓고

패널들이 웃으면 엉덩이를 맞는 프로로

인기가 어마어마해서 그런지 다양한 게스트들이 많이 나온다.

오래하기도 했고 패턴도 뻔해지고 연예인들 홍보의 장이 되어버린 느낌도 없지않아 있지만

이번엔 진짜 제대로 하나 걸렸다.

바로 가면 쓴 다나카 나오키ㅋㅋㅋㅋㅋㅋ

이런 단순한 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완전 취향저격이라 오랜만에 웃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부분만 캡쳐 Go go!

 서랍에서 꺼낸 열쇠로 박스 하나를 Get한 다나카.

 (코코리코 다나카 나오키)

 무셔!

 박스 열자마자 겁먹은, 덩달아 같이 본 야마사키 호세도 ㅎㄷㄷ

 도대체 뭐길래?

 맞은편에 있어 못 본 사람들(다운타운, 엔도)을 위해 박스를 돌려주고 박스를 열자 그 안엔 

 이런 표정의 얼굴 마스크가 짠~★

 너무 리얼해서 진짜 무섭다;ㅁ; 누구냐, 넌

 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마스크가 나왔으니까 써봐야지

꺼낸 사람은 다나카니까 다나카가 쓰기

리얼함을 위해선지 마스크 쓰고 아프지 말라는 건지 넥워머까지 준비되어있는.

 주섬주섬 착용 中

 그리고 착용완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얼해!! 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겨 ㅋㅋㅋㅋ 안웃을 수가 없어ㅋㅋㅋㅋ 

마츠모토 히토시 부인 재일교포 한국 이혼 정략결혼

 그런 탈 쓰고 옆구리에 손 을르즈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생각흐즈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츠모토 표정 = 내 표정

다운타운이 특히 좋아하던.

(다운타운 : 마츠모토 히토시, 하마다 마사토시)

 짠

다나카의 마지막 포즈로 일단락되는 듯 했는데

멤버들이 다른 미션하고 온 사이 서랍이 리셋됨

2번째 박스 Get!한 다나카

 두근두근

박스 오픈!

이번엔 울어 ㅠㅠㅠㅠ 우는 마스크 ㅋㅋㅋㅋㅋ 

아아아악ㅋㅋㅋㅠㅋㅋㅋ

 상상만으로 벌써 웃김 ㅋㅋㅋㅋㅋㅋ

 이젠 알아서 넥워머 착용하는 다나카 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쟈나ㅋㅋㅋ

열심열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다 불륜 세번째 애첩 나츠미 이혼하는 이유

 훌쩍 훌쩍 기죽어서 우는 탈 다나카 ㅋㅋㅋㅋ

 그만하라고!

ㅋㅋㅋㅋ 웃음을 참을 수 없는 일본개그맨들

 웃으면 엉덩이 맞는 거 아는데 너무 웃김ㅋㅋㅋㅋ

멤버들이 그만 울으라는데

 나미다가 토마라나이ㆀ 

(눈물이 멈추지 않아ㆀ) 

 너무 서러움ㅋㅋㅋㅋㅋ

 자책 ㅋㅋㅋㅋㅋ

크하하하하하

이제 제발 그만! 

다음 미션도 잔뜩 있는데 다나카때문에 자꾸 엉덩이를 맞자

여기저기서 불만이 터져나고 다나카는 그 말에 애써 눈물을 참아보려 함.

 

근데 안됨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면 할수록 서러움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푸하하하하하하!

엔도 치아키 재혼 재결합할지도 모른 자식 딸 하나 아들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 건 한번 더

진짜 못참겠다는 듯 주저앉는거 후, 진짜 캡쳐하면서도 계속 웃고 ㅋㅋㅋㅋ 

진짜 이번년도 웃으면 안되는 과학박사 중 최고의 장면이었다.

그리고 저 마스크 갖고 싶어졌다. 쓸 일은 없겠지만.

자체제작인지는 몰라도 탐나는 아이템이 꽤 많단말이지 ㅋㅋㅋㅋ

일본쇼프로 일본예능일본 몰래 카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