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라디오스타] 공항장애(?)가 있는 김수용

by 림츄 2016. 12. 2.
반응형


[라디오스타] 161026 강수지, 김완선, 박수홍, 김수용 

 

 갑자기 자신은 공항 장애가 있다고 고백하는 김수용

 

 공항갈 때마다 잡혀서 공항장애 ㅋㅋㅋㅋㅋ

 

 김구라는 공황장애, 김수용은 공항장애

 

후배 박수홍의 촌철살인

 

그런 수용이 어느 날 미국 입국 관리소에서 무사통과를 하는 기념비적인 일이 일어났음

그런데


 왠만하면 잘 안걸리는 공항 짐 찾는 곳에서 특별포장되어 날라지고 있는 수용의 캐리어 ㅋㅋㅋ

 

 자신의 짐에만 특별포장이 되있어 당황해하고 있는데

 

 미국 세관원이 다가와 본인의 가방맞냐고 묻더니

 따라오라면서 수용과 함께 검사실로 감ㅋㅋㅋ (캡쳐가)

 

 알고보니 수용의 가방이 엑스레이 투시에서 걸림.

 동식물을 밀반입하면 안되는데

 

 가방 안에 악어가죽이 있다고 밀반입 시도하려는 거 아니냐는 세관원

 

밀수범 비주얼(?)같지만 그런 짓을 할 이유가 없는 수용이 당황해 가방을 열었더니

 

 쥐포!

(엑스레이로 보면 비슷할 듯ㅎㅎ)

 

쥐포를 악어가죽으로 오해한 세관원ㅋㅋㅋ에게

 아닙니다요, 요것은

no 악어가죽, just 드라이드 스낵

스낵?!(Snake?)

 악어가 아니라 뱀?ㅋㅋㅋㅋㅋ

 

 노노노!

 급하게 Snake가 아닌 Snack이라 해명하는 수용이지만 너무 비슷하게 생겨 믿질 않는 눈치라

 

답답한 수용이 그 자리에서 먹어버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하하하하

 

 갑자기 가죽 뜯어먹는 한국인 보고 컬쳐쇼크받은 미국인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놀랐을 듯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그 덕분에 악어가죽 밀수범이라는 누명에서 탈피 ★

 근데 그 옆의 마약견이 더 압권 ㅋㅋㅋㅋ

 

 처음 맡아보는 강렬한 쥐포 냄새에 마약견의 침샘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개그맨 김수용의 개그 논란 공항장애 유학 이민썰 재밌는 썰 박수홍 유재석과 클럽 감자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