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유용

[배스킨라빈스31] 딜리셔스 콘테이너 통 완전 좋음!

by 림츄 2017. 1. 15.
반응형

 

 

 

 

6900원의 티라미수 디저트 케이크, 베스킨라빈스의 딜리셔스 콘테이너.

 

 

 

 

비싸서 잘 먹지 않는 베스킨인데 감사하게도 이모께서 이 티라미수를 사주셨음.

 

감사합니다. 잘 먹었어요;ㅁ;d

 

 

 

 

두가지 맛 중에 불량식품 맛이 많이 나는 레드벨벳보다 초코?쿠키?가 더 나은 듯한데

 

 

문제는 맛이 아니라 바로 저걸 담고있는 통임. 저 용기임!

 

 

 

 

이 딜리셔스 콘테이너를 담은 통이 아주 근사함.

 

플라스틱은 플라스틱인데 잘 깨지지 않을 것 같은 견고함(?)에

 

450ml 사이즈의 왠만한 머그컵만한 크기, 보관용으로 뭘 담아놓기 너무 좋을 것 같아!!

 

 

종종 이모께서 베스킨에서 이런 저런 메뉴를 사다주실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그 신상품들이 꽤나 괜찮은 보관용기의 모양을 하고 있을 때가 많아서

 

베라가 비싼 이유는 이 통 때문인가? 싶음 ㅋㅋㅋㅋㅋ

 

화장품이 비싼 이유가 화장품통 때문이라는 설처럼 ㅋㅋㅋ

 

(혹시 진짜 그런거라면 그냥 보관용기살테니까 가격내려죠;ㅁ;)

 

 

 

 

여튼 1인 1티라미수는 기본이라 그 자리에서 다 먹고 뽀득뽀득 열심히 설거지★

 

뜯어놓고 고무줄로 봉지 입구를 묶어놨던 블루베리를 여기에 담아놓기로 했다.

 

 

 

 

짜란~

 

 

 

 

 

 

 

/////

 

 

통도 마음에 들고 맨날 쓰고 어디다 뒀는지 모를 고무줄 안찾아도 되고!

 

그냥 저 통에 담긴 블루베리들이 귀엽고 ㅋㅋㅋㅋ

 

 

6900원짜리 용기를 샀더니 티라미수가 들어있는 느낌으로 통이 마음에 듦 ㅋㅋㅋㅋㅋㅋ

 

티라미수도 양이랑 맛도 괜찮아서 더 이상 가격이 오르지만 않았으면 더 갖고 싶은 마음//

 

 

 

허나 안되겠지.하하하하

 

 

 

 

baskinrobbins31 tiramisu red velv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