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무한도전] 친구가 돈을 빌려가서 갚질 않아요

by 림츄 2019. 7. 15.
반응형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리는

무엇이 궁금하셨쎄요?

석사 하하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석사 하하를 중심으로

돌+아이 노홍철

흑채 1기 개그맨 박명수

동네 모자란 형 정준하가 해결해주는 고민상담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이 생각해도 웃김 ㅋㅋㅋㅋㅋ

패널 소개 끝

뭉클

ㅋㅋㅋㅋ아 뭔말인지 RGEG

자 이제 고민해결단의 해결방법 시작.

1. 친구 부모님이 대신 갚아라

2.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담보잡고 협상해라

3. 내 돈이 더 들어도 받는 게 중요.

심부름센터를 이용해서라도 꼭 받아내라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트판 돈받아내는 법 돈빌려간 친구한테 받아낸 사이다썰 사기 보증 처음부터 안빌려주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