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남사친 킬러 & 팜므파탈 송은이

by 림츄 2019. 7. 16.
반응형

 

이휘재씨와도 잠깐 있었고, 김한석씨랑도 있었고-

우리들 사이에선 팜므파탈이에요, 팜므파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한석이 약간 좋아했다 함.

네, (둘이) 뽀뽀도 했었구요. by.유재석

야!!!ㅋㅋㅋㅋㅋ


이휘재, 김한석, 유재석 세 사람 다 송은이랑 뽀뽀했다고 ㅋㅋㅋㅋ

저도 들었어요. 제가 그때 취해가지고

그치만

은이가 취한 척 했다는 것이 그들사이에선(휘재한석재석) 정설.

넋나간 팜므파탈 송은이 ㅋㅋㅋㅋㅋㅋㅋ

자포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들어주는 후배 봉선.

팜프파탈이자 친구 킬러이자 동기 킬러인 송은이로 마무리*


개그계 연인사이 개그맨커플 루머 스캔들 진짜 사귀었다면 누구 서언 서준이 근황 이휘재 바람 남자 셋이랑 뽀뽀했는데 부럽지않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