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남자 반찬이 별로라 미안한 하하 ㅋㅋㅋㅋㅋㅋ

by 림츄 2019. 7. 29.
반응형


 [런닝맨] 남자 반찬이 별로라 미안한 (구)하로로

190728 Runningman 낯선 커플 레이스

낯선 여성 게스트 4명과 함께 커플레이스 시작!하기 전,

커플 결정을 위한 게임을 하려하는데

큰 혼잣말로 본심을 얘기해버린 전소민 ㅋㅋㅋㅋㅋㅋ

"아휴~ 또 남자 게스트가 없네"

그르게 말이에요. 영(Young)하고 잘생긴 남자게스트 좀 불러줘요ㅠㅠ

그냥 남게스트말고 잘생기고 젊고 키 큰 남자로 좀 ㅠㅠ

우리가 있잖아..라뇨.... 양심없는 석진옹(66년생)

어쩐지 오늘따라 지효랑 소민이가 축축 처진다 했더니

(미美)남 게스트가 없어서였구나?

자막도 아는 양심없는 양세찬ㅋㅋㅋ

.... 파이팅 할 힘이 나야 해주지 ....;ㅠ;


그때 나이먹고 현실감각이 살아난 하하의 급사과

"근데 미안하긴하다"

"남멤버 반찬(?)이 너무하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반찬이 어떻길래 그래요?

지석진(66년생) 유재석(72년생) 김종국(76년생) 하동훈(79년생) 이광수(85년생) 양세찬(86년생)


아........

맨날 어린 여자 아이돌 나와서 저 남패널들이랑 커플레이스하는 게

점점 보기 힘들다했더니.. 

다들 아저씨가 되었구나.. 그랬구나... 그랬던거구나..ㅠㅠㅠㅠ

우리가 어때서라고 하지만 말을 못잇는 유재석

송지효와 전소민의 미소를 되찾기 위해

다음엔 진짜 남자아이돌(외모담당)이나 모델이나 파릇파릇한 신인 남배우 좀 불러줘요.

송지효랑 전소민의 미소를 본 게 너무 오래됐어;ㅁ;

잘생긴 남자만 나오면 보고만 있어도 웃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하향 남자 연예인 남배우 미남 배우 러브라인 일본불매 양심없는 남자연예인 그만 늙은남자 그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