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식당에서 날아다녔던 강호동이 무서운 박명수

by 림츄 2019. 7. 22.
반응형

동갑내기 강호동과 박명수의 편치않은 관계

씨름하시다가 갓 연예계로 들어온 강호동씨와

우연히 같은 식당에 있었던 박명수

식당에서 시비거는 양아치들을 정리하고 식당도 정리하시는 모습을 본 이후로

반말이 안나간다는 명수ㅋㅋㅋㅋㅋㅋ(짤 안에 오타;;)


당사건 이후 좀처럼 친해지지 못했던 호동 & 명수가

호동의 결혼식에서 만남

드디어 친구하기로 한 두 사람. 그런데,

호동을 외면하는 명수와 달리 명수를 발견하면 아는 체 하는 호동 ㅋㅋㅋㅋ

"명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거절해도 예능판이 좁으니 함께 할 수 밖에.

지금은 괜찮으려나?ㅋㅋㅋㅋㅋㅋ

박명수덕에 강호동 식당사건이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진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