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송지효, 선글라스 쓰지마. 넌 눈이 예쁘니까! feat.귀리부인

by 림츄 2019. 7. 23.
반응형


[런닝맨] 190721 카드 탈출 레이스


여느 때처럼 멤버들이 모여 오프닝 멘트를 날리고 있을 때,

지석진옹이 말했다.

지효야, 넌 왜 선글라스를 그렇게...

?????

뭐? 왜?

선글라스 쓰지마, 넌 눈이 예뻐!!

?????

????????

이런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지효의 싸늘한 눈빛을 보고 태세전환한 것이 아님

지, 지, 진짜 예뻐서 한 칭찬이라 함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 쓰나 안쓰나 송지효는 예쁘다는 게 학계의 정설

선글라스 낀 송지효가 예뻐 쳐다보는 김종국

(나타났다, 망붕자)


런닝맨 뉴 눈치게임 중

질문을 하면 할수록 대답해야 할 단어의 수도 늘어나는 그런 게임.

대신 눈치있게 해야 함. 말하는 사람이 겹치면 안됨.

한 글자씩 늘어 이젠 네글자로 말할 차례.

질문 : 네 글자로 된 책을 말해보라

(예를 들자면 ....막상 말하려니 모르...)

과거 에이스, 현 바보 남매에 합류한 송지효.

책 제목이라면 더더욱 못맞출거라는 멤버들의 타박에

역시 말 못는 지효. 끄응.

아, 맞다!!!

위인들 중엔 이름이 네글자인 사람이 많잖아!!!!

(좋아!) 벌떡!!


귀리부인!!!

귀리부인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벨 화학상 수상자 퀴리 부인을ㅠㅠㅠㅠ

바보 1호 하하의 만족스런 웃음 ㅋㅋㅋㅋㅋ

언니의 황당한 대답에 가르침을 주는 소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지효언니 진짜 실시간으로 얼굴 빨개지고ㅋㅋㅋㅋ

Don't Cry, Song jihyo

즈 못풀어도 언니는 여워 ♥

바보 동생 쾅수는 누나의 위엄에 그저 감탄 또 감탄 ㅋㅋㅋ

요새 지효누나한테 많이 실망하는(?) ㅋㅋㅋㅋ 놀라는 쾅수.

자기도 바보면서 왜 놀라는지 노이해ㅋㅋ

문제시 귀리부는 사나이


spartace couple see pretty jihyo noona kwangmung love motion 김종국 송지효 디스패치 결혼설 예식장 wedd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