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저, 저거 머리맞나, 저거

by 림츄 2019. 7. 15.
반응형

[무한도전] 무도식 알래스카 이름 만들기

먼저 하하 알래스카 이름만들기

단신하하는 "피나마나"

처음이 어렵지 그 다음은 쉬움. 바로 바로 이름이 지어지기 시작

어색한 뚱보는 "말하나 마나"

당시 나경은 아나운서 만나고 있던 유재석은 "아나만나"

유부남인 차태현은 "더는 못 만나"

심란하지만 주름많아보다는 나이많아가 낫다며

박명수 알래스카 이름 "나이 많아"


노홍철은 "말많아"

정준하는?

ㅋㅋㅋㅋ대갈맞음

정준하 "대갈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만 놀리면 세상을 다 가진듯한 유재석의 표정을 다시보며 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레전드편 추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차태현 

반응형

댓글